“아시아모델페스티벌 열기 폭발”…Saugat Pradhan-Sadikshya Shrestha, 무대 위 운명적 주인공→글로벌 탑모델 향한 도전
화려한 조명이 카트만두 거리를 밝힌 밤, 2025 하이원리조트 아시아모델페스티벌 – 페이스 오브 네팔 무대는 Saugat Pradhan과 Sadikshya Shrestha의 힘 있는 워킹과 자신감으로 한층 더 빛을 발했다. 각자의 꿈을 품은 수많은 도전자들 속에서 이 두 사람은 네팔을 대표하는 새로운 얼굴로 우뚝 서며 관중의 아낌없는 환호를 받았다. 단순히 승리의 순간을 넘어 치열하게 자신을 증명한 도전과 격려, 그리고 눈빛 속에 담긴 간절함이 행사장을 가득 채웠다.
Saugat Pradhan과 Sadikshya Shrestha는 이날 남녀 부문 최종 우승자로 선정돼 ‘페이스 오브 네팔’ 타이틀을 차지했다. 앞으로 두 사람은 오는 10월 강원도 정선에서 열리는 ‘페이스 오브 아시아’ 결선무대에 진출해 한층 더 넓은 세계를 향한 도전을 시작한다. 여기에 국내 유명 모델 에이전시 캐스팅과 서울패션위크, 아시아오픈컬렉션, 아시아모델어워즈 등 각종 대형 패션 행사 참여 기회는 물론, 중국과 홍콩, 싱가포르 등 해외 진출 길도 함께 열리게 된다. 이들의 수상은 단순히 한 국가의 무대를 넘는 자부심이 되었으며, 패션계의 글로벌 신성들을 꿈꾸는 이들에게 희망의 이정표가 됐다.

무엇보다 올해로 20번째를 맞이한 아시아모델페스티벌은 10월 25일부터 31일까지 강원랜드호텔 컨벤션센터에서 역대 최대 규모로 펼쳐질 예정이다. 페이스 오브 아시아를 비롯해 아시아오픈컬렉션, 아시아모델어워즈, 아시아키즈, 시니어모델, 글로벌 인플루언서 라이브커머스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돼 아시아 각국 모델뿐 아니라 패션, 엔터 산업 전체의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또한 이번 ‘페이스 오브 네팔’을 통해 선발된 우승자들은 미래의 글로벌 톱모델을 향한 첫걸음을 내딛으며 자신만의 꿈과 서사를 쌓아가고 있다. 강원도 정선에서 펼쳐질 ‘페이스 오브 아시아’ 결선 무대는 오는 10월 한 달간 강원랜드호텔 컨벤션센터에서 다양한 관련 행사와 함께 성대히 개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