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태진, 타로카드 속 파트너십 기운”…내 스타와 함께하는 성취→돌발 용기 기대감 급상승
밝은 미소와 특유의 온기로 시청자를 사로잡는 손태진에게, ‘My STAR TAROT’는 또 하나의 힐링 시간을 선사했다. 짧은 타로 한 장에 담긴 메시지는, 그의 바쁜 일상과 ‘불타는 트롯맨’을 응원하는 팬들의 소중함을 다시 한 번 일깨워준다. 소소한 위로와 따뜻한 기대감이 어우러진 타로카드의 흐름, 그리고 새로운 시도 앞에서 그가 보여준 용기는 이 순간만큼은 모두의 바람이자 가장 소중한 응원으로 남았다.
타로카드는 손태진이 다가오는 8월, 이전과는 다른 과감한 시도와 용기의 순간들을 맞이할 것임을 암시했다. 완벽한 준비가 되지 않았어도 마음이 가는 대로 한 걸음 내딛게 하는 응원의 메시지는 그의 성장을 예감케 했다. 무엇보다 중요한 건 소통과 파트너십. 그는 함께하는 이들과 원만한 팀워크를 통해 안정적이고 기분 좋은 성과를 끌어올릴 운세를 받았다.

‘천화동인’이라는 대동단결의 주역 카드는, 공명정대한 자세와 힘을 합치는 기운이 긍정의 결과로 이어질 것임을 암시한다. 반면, ‘RESENTMENTS 원한’이라는 감정 키워드는 다소 억울한 마음과 긴장감도 공존할 수 있음을 경계하도록 한다. 자신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것을 찾고, 추억이나 경험을 떠올리며 힌트를 얻는 것이 소울 주역 카드의 조언이다.
‘My STAR TAROT’는 좋아하는 스타와의 일상이 위안이 되는 ‘덕질 사랑꾼’들을 위한 특별한 코너다. 일주일간 쏟아진 사연들, 그리고 조만간 다가올 기쁜 소식. 손태진을 비롯해 매력적인 스타들의 긍정 에너지로, 시청자들은 힐링과 위로를 얻는다. ‘불타는 트롯맨’에서 깊은 인연을 이어가는 손태진의 다음 발걸음 역시 큰 기대를 모은다. 타로와 덕질, 그리고 음악이 어우러진 [My STAR TAROT]는 곧 새로운 편으로 시청자 곁을 찾아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