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미니 10집 파동, 컴백 포문”…에이이펙트로 던진 변화의 신호→팬심 설렘 폭발
명랑하게 퍼지는 파동처럼 더보이즈의 컴백 신호가 음악 팬들의 일상에 번져가고 있다. 더보이즈는 미니 10집 ‘에이이펙트’를 앞두고 공개한 스케줄러와 다양한 티징 콘텐츠로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트레일러와 트랙리스트, 콘셉트 필름 등은 한층 견고해진 음악 세계와 대담한 변신의 서사를 예고하며 팬심을 두드리고 있다.
앨범 발매 일자를 중심으로 원형으로 퍼지는 스케줄러 이미지 디자인은 더보이즈가 전달하고자 하는 청춘의 감도와 무드를 세련되게 드러냈다. 특히 커밍순 티저 영상에서는 밤의 자유로움을 담은 색감과 소년들의 따스한 청춘상이 펼쳐지며, 본격적으로 드러날 새로운 앨범의 얼굴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점차 공개되는 콘셉트 필름과 포토,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채로운 콘텐츠들은 변화의 방정식을 풀 듯 조금씩 ‘에이이펙트’의 실체를 밝혀나가고 있다.

이번 앨범은 지난해 정규 3집 ‘언익스펙티드’ 이후 약 4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앞선 앨범으로 네 번째 하프 밀리언 셀러라는 기록을 남긴 더보이즈는 음악과 비주얼 모두에서 한층 성숙하고 도전적인 스펙트럼을 예고했다. 더보이즈는 꾸준히 자신들만의 색깔을 지닌 앨범으로 음악적 정체성을 공고히 해왔고, 이번 컴백 역시 새로운 음악적 서사를 담아내며 깊이를 더한다.
팬들의 심장이 다시 뛸 준비를 마친 가운데, 더보이즈는 하반기 ‘에이이펙트’로의 컴백과 동시에 새 월드투어 ‘더 블레이즈’ 개최까지 계획하며 쉼 없는 글로벌 행보에 나선다. 미니 10집 ‘에이이펙트’의 전곡과 콘텐츠는 오는 28일 공식 발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