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하슬 신비의 기류, 가을 저녁 물들이다”…Love Poison 예고→팬심 설렘 폭발
엔터

“하슬 신비의 기류, 가을 저녁 물들이다”…Love Poison 예고→팬심 설렘 폭발

김태훈 기자
입력

가을 저녁의 서늘한 공기가 퍼지는 시간, 하슬은 투명한 눈빛과 아련한 표정으로 평범한 찰나를 빛나는 서사로 바꿔놓았다. 카메라 렌즈를 향하는 순간, 잠든 듯 고요하던 감정은 서서히 수면 위를 떠돌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화면 속 하슬은 자연스러운 긴 머리에 빛을 머금은 피부, 그리고 맑은 갈색 눈동자로 차분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은은한 메이크업과 연한 립 컬러는 한층 청초함을 더했고, 무심히 내려앉은 눈썹과 조용히 다문 입술은 깊은 내면을 암시했다. 실크처럼 부드럽게 흐르는 아이보리빛 의상은 짙은 초록 배경과 어우러져 신비로운 분위기를 만들어냈으며, 머리카락 끝에 머문 가을빛은 서늘함과 감성까지 포착하며 보는 이의 감정선을 자극했다.

걸그룹 아르테미스 하슬 인스타그램
걸그룹 아르테미스 하슬 인스타그램

이번 게시물에서 하슬은 “HaSeul Love Poison 2025.09.18 18:00 KST The Song is now available on the following platforms”라며 신곡 ‘Love Poison’ 발매 소식을 전했다. 음악적 변신과 내면의 성장을 담아내며, 이전보다 한층 짙어지고 성숙해진 매력이 곳곳에서 포착됐다. 하슬만의 여린 감정과 섬세한 변화가 새 계절의 시작과 맞물려 특별한 의미를 전했다.

 

팬들은 “Love Poison 너무 기대된다”, “하슬만의 감성에 빠져든다”, “이 분위기 무엇, 가을이 완성된다”라며 열띤 응원과 기대를 이어가고 있다. 컴백을 앞두고 팬심이 더욱 달아오르는 가운데, 하슬은 변함없이 진정성 어린 메시지로 대중 앞에 다시 섰다.  

 

하슬의 새 싱글 ‘Love Poison’은 2025년 9월 18일 오후 6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김태훈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하슬#lovepoison#아르테미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