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옥자연, 커피차 인증샷 속 눈빛”…감동의 온기→현장 가득 퍼졌다
엔터

“옥자연, 커피차 인증샷 속 눈빛”…감동의 온기→현장 가득 퍼졌다

전민준 기자
입력

숲의 기운이 고요하게 감돈 촬영장에서 옥자연은 환한 미소와 함께 한층 깊어진 표정으로 하루를 밝혀냈다. 차분하게 내린 머리카락 아래로 스며드는 옅은 햇살, 그 곁에서 두 손 모아 전하는 옥자연의 진심은 계절이 지닌 따뜻한 에너지처럼 촬영장의 분위기를 이끌었다. 커피차 앞에서 전해진 작은 손짓과 커다란 감동, 옥자연이 남긴 한 마디마다 현장은 잔잔한 온기로 물들었다.

 

와인 컬러 셔츠와 화이트 슬랙스로 완성된 스타일은 옥자연 특유의 절제된 아름다움을 강조했고, 촬영장의 세심한 태도와 집중력은 한 장의 풍경화처럼 빛났다. 커피차의 화려한 디자인과 투명하게 빛나는 작은 병들이 퍼뜨린 햇살, 그리고 배우의 환한 미소까지 조화를 이루며 그 자리에 있던 모든 사람들의 마음에 특별한 기억을 남겼다.

배우 옥자연 인스타그램
배우 옥자연 인스타그램

옥자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세상에나, 감동의 모르간 커피차 감사합니다아아 힘내서 촬영할게요”라는 멘트와 함께 촬영 인증샷을 공개했다. 익숙한 현장에서 받은 응원의 선물을 앞에 두고 그는 다시 한 번 벅찬 고마움을 전했다. 순간의 감정은 화면을 넘어 팬들에게도 전해졌고, 팬들은 “언제나 열심히 하는 모습 멋지다”, “촬영 응원합니다” 등 따스한 메시지로 응원과 격려를 쏟아냈다.

 

옅은 가을 공기를 닮은 배우의 표정은 최근 드라마 촬영에 임하면서 더욱 단단한 에너지를 품게 했다. 감동을 전하는 마음, 그리고 진심을 담아 힘을 북돋우는 자세가 옥자연을 더욱 빛나게 만들었다. 새로운 계절과 함께 자신만의 깊은 품격을 더해가는 옥자연의 오늘이 촬영 현장에 잔잔한 파문을 남기고 있다.

전민준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옥자연#드라마촬영#커피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