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영탁 감각적 스틸컷, 청량 카리스마 배가”→‘주시고’ 비주얼 쇼크 속 기대감 폭발
박진우 기자
입력
도시의 여백과 찬란한 여름 사이, 영탁이 그려내는 신선한 무드가 팬심을 깊게 흔들었다. 가수 영탁이 듀엣 파트너 김연자와 함께한 새 싱글 ‘주시고(Juicy Go)’ 공개를 앞두고 감각적인 스틸컷을 선보였다. 스튜디오에서 댄디한 매력부터 수영장의 청량한 분위기까지, 영탁은 각기 다른 공간과 표정 속에서 곡의 시원한 에너지를 오롯이 담아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십여 년 걸어온 무대 위 노련함에 ‘주시고’만의 위트까지 더해지며 티저 이미지마다 신선한 자극이 스며들었고, 다양한 콘셉트의 스틸컷들은 여름 한가운데를 통과하는 듯한 청량미와 감각을 동시에 자아냈다. 이미 ‘주시고’ 챌린지를 통해 유쾌한 에너지를 발산했던 영탁은 이번 비주얼에서 우아함과 개성을 한 번 더 강조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를 한껏 높였다. 챌린지 영상에서 보여준 경쾌한 음악과 위트에 시각적 매력이 더해지며, 보는 재미와 듣는 즐거움 모두를 저격하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영탁은 올해 ‘제34회 서울가요대상’에서 네 개 부문을 휩쓸며 음악적 저력을 입증한 바 있다. ‘주시고’와 함께 더욱 성숙해진 음악 세계를 펼칠 것으로 예고했고, 8월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단독 콘서트 ‘TAK SHOW4’를 통해 대규모 팬 미팅도 준비 중이다. 영탁과 김연자의 듀엣 신곡 ‘주시고’는 오는 7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는다.
박진우 기자
밴드
URL복사
#영탁#주시고#김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