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솔라, 팝콘 손끝에 머문 짜릿한 반전”…가을빛 수트룩→시선 홀린 자유
엔터

“솔라, 팝콘 손끝에 머문 짜릿한 반전”…가을빛 수트룩→시선 홀린 자유

윤선우 기자
입력

차가운 가을빛 스튜디오 속, 솔라가 자신만의 색으로 새로운 순간을 채웠다. 익숙한 강렬함에서 한 발 물러나 자유롭고 유쾌하게 팝콘을 손끝에 묻히는 그녀의 모습은 소녀의 호기심과 설렘을 그대로 닮았다. 멀리 머문 시선마저도 자신만의 이야기를 꿈꾸는 듯 솔라의 감정 곡선을 따라 깊게 흘렀다.

 

사진 속 솔라는 브라운과 올리브빛이 감도는 세련된 수트로 브랜드 특유의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부드럽게 정돈된 긴 헤어가 그녀의 얼굴선을 감싸고, 짙은 초록 니트와 레이어드 재킷, 스커트가 계절의 변화를 고요하게 표현했다. 골드 액세서리와 볼드한 반지로 완성한 포인트 스타일링은 도시적인 감각과 고요한 가을 온기를 동시에 전했다. 손에 쥔 SWEET & SALTY 팝콘 봉지는 장난기 가득한 표정과 어우러져 솔라만의 짜릿한 반전을 선사했다.

걸그룹 마마무 솔라 인스타그램
걸그룹 마마무 솔라 인스타그램

솔라는 이번 촬영을 떠올리며 “재밌었다”고 밝히며, 진솔한 기쁨과 만족을 드러냈다. 그녀가 공개한 화보 비하인드 컷은 무대 위 화려함과는 또 다른 일상의 온기와 친근한 모습을 자연스럽게 담아냈다. 화려함 뒤에 숨은 소탈함, 호기로운 즐거움이 어우러져 새로운 계절의 분위기를 완성했다.

 

이를 본 팬들은 “매번 새롭고 놀랍다”, “솔라의 변화가 아름답다”, “이런 솔라는 더없이 사랑스럽다”며 각자의 감상으로 화답했다. 솔라의 자유로운 에너지와 감각적인 패턴 수트는 일상적인 찰나마저 특별하게 만드는 힘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 JUKSY PLUS VOL.5 커버 스토리를 통해 솔라는 다시 한 번 새 가을, 새로운 자신을 기록했다.

윤선우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솔라#마마무#juksypl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