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장다아 사색이 번진 공간”…포근함에 스며든 가을→따스한 위로
엔터

“장다아 사색이 번진 공간”…포근함에 스며든 가을→따스한 위로

이도윤 기자
입력

따뜻한 샹들리에의 불빛과 부드러운 아이보리 컬러의 후드, 붉은 소파 위에 앉은 장다아의 모습이 한가득 안온함을 전했다. 사색에 잠긴 채 천천히 음료를 들어 올리는 장다아, 그 곁에는 세련된 대리석 테이블과 화려한 인테리어 소품이 어우러져 집안 전체에 평화롭고도 깊은 가을의 기운이 번졌다.  

 

아늑한 공간을 감싸는 은은한 조명의 무드, 곳곳에 스며든 따뜻한 색감은 장다아의 순수하고 섬세한 분위기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다. 벽면에 걸린 초상화는 그 자체로 공간의 품격을 더하고, 장다아는 조용히 자신만의 시간을 곱씹는 듯한 표정으로 팬들의 시선을 머물게 했다.  

배우 장다아 인스타그램
배우 장다아 인스타그램

장다아는 인스타그램에 “Se라의 홈sweet홈”이라는 짧은 글을 덧붙이며, 계절이 바뀌는 시기에 자신이 머무는 집에서 느낀 작고도 소중한 온기를 솔직하게 전했다. 팬들은 사진 속에서 느껴지는 잔잔한 감정선과 진한 평온함에 “일상 속에서도 장다아의 매력이 빛난다”, “차분한 미소와 세련된 집이 너무 잘 어울린다” 등의 응원을 보냈다.  

 

바쁜 활동과 달리, 일상 속 차분한 시간과 고요함을 나눴던 이번 게시물은 점점 차가워지는 계절 속 또 다른 위안을 전했다. 무대 위의 영화로운 모습뿐만 아니라, 담백하게 스며드는 가을 감성과 집안의 포근함이 장다아의 진짜 매력을 증명하는 순간이었다.

이도윤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장다아#인스타그램#가을감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