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로제, 파티장서 빛난 미소”…사진 한 장에 담긴 여운→밤을 물들이다
엔터

“로제, 파티장서 빛난 미소”…사진 한 장에 담긴 여운→밤을 물들이다

권혁준 기자
입력

늦여름 밤을 찬란하게 수놓던 파티장, 로제의 환한 미소가 공간의 공기를 바꾸는 한순간으로 다가왔다. 블랙핑크 로제는 어두운 조명과 대화로 가득한 자리에서 묘한 여운을 남기는 존재감을 선보였다. 유연하게 흘러내린 금발과 은은한 베이지빛 슬립 드레스로 완성한 스타일, 그리고 빛나는 체인과 소품들까지 그녀만의 개성이 공간 곳곳을 물들였다.  

  

연베이지빛 드레스 위에 엷게 얹힌 체인 디테일, 반지와 팔찌로 이어진 채도 높은 포인트는 로제의 분위기를 한층 특별하게 했다. 손에는 뉴욕식 페퍼로니 피자 접시가 들려 있었고, 들뜬 눈빛과 입가의 미소는 단순한 클로즈업을 넘어 그녀만의 자연스러움을 담았다. 파티장의 활기 찬 무드 안에서 로제는 카메라를 응시하며 여유로운 제스처로 팬들의 감각을 자극했다.  

  

로제는 “and this is how it goes… apt is SOTY @vmas”라고 남긴 글과 함께 유쾌한 분위기를 더했다. 그녀가 전한 빛나는 순간은 단 한 장의 사진에도 자유롭고 생기넘치는 톤으로 살아 숨쉬었다. 이를 본 팬들은 “로제의 밝은 모습이 보기 좋다”, “행복해 보이는 미소가 인상적이다”, “파티 분위기가 정말 잘 어울린다”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무대 위 카리스마와 달리, 일상에서 드러나는 로제의 소탈하고 인간적인 모습은 대중의 공감대를 넓힌다. 화려함과 소박함이 교차하는 밤, 그녀는 찰나의 즐거움을 있는 그대로 만끽하며 새로운 매력을 보여줬다.  

  

로제의 감각적인 파티장 순간과 다채로운 근황은 블랙핑크 팬덤을 비롯한 많은 이들에게 오랫동안 여운으로 남게 될 전망이다.

걸그룹 블랙핑크 로제 인스타그램
걸그룹 블랙핑크 로제 인스타그램

 

권혁준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로제#블랙핑크#파티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