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생방송투데이 석촌동 오리요리 신드롬”…한마리오리탕 향연→여름 보양 기대감 폭발
엔터

“생방송투데이 석촌동 오리요리 신드롬”…한마리오리탕 향연→여름 보양 기대감 폭발

서윤아 기자
입력

맑고 깊은 국물에서 피어오르는 따뜻한 김이 중복의 한여름을 잠시 멈춘 듯, 생방송투데이의 빛나는 시선 아래 석촌동의 오리요리 명소가 새로운 생기를 품었다. 한마리오리탕과 오리주물럭, 오리백숙까지 다양한 오리 요리가 펼쳐진 식탁 위에서 진한 보양의 풍미가 미각을 자극했다. 소문을 따라 발길이 이어진 석촌역 인근의 이 식당은 익숙한 동네 풍경 속에서 오랜 내공을 품은 맛으로 손님들의 기억을 사로잡았다.

 

방송에서는 ‘중복엔 보양하오리~’라는 감각적인 주제와 함께 진심을 담아 선택할 수밖에 없는 리뷰 좋은 식당으로 이 곳을 집중적으로 소개했다. 깊은 육수와 부드러운 살점이 어우러진 한마리오리탕에는 단순한 보양을 넘어선 든든함이 깃들었으며, 불판 위에서 반짝이는 오리주물럭은 고소한 풍미와 매콤함이 어우러져 젓가락을 멈출 수 없게 했다. 오리백숙과 옻오리백숙, 능이오리백숙 등 특별한 메뉴들이 특별함을 더했고, 방문객들은 ‘탁월한 선택’, ‘다시 찾고 싶은 집’이라는 호평을 남겼다.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방송 캡처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방송 캡처

무엇보다 이 식당은 앞서 인기 프로그램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도 오리탕 맛집으로 조명되며 이미 입소문이 자자했던 곳이다. 계절과 상관없이 건강을 챙기고픈 이들에게 늘 한결같은 진정성을 전하는 이곳은, 석촌역에서 약 400m 거리의 접근성도 강점으로 꼽힌다. 점차 깊어지는 여름, 오랜 내공의 진한 국물이 오늘도 평범한 저녁을 푸근하게 감싼다.

 

다양한 생활정보와 맛집, 스폿을 아우르는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저녁 6시 55분 방송된다.

서윤아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생방송투데이#석촌동오리요리#한마리오리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