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박태훈, 아이콘 발리 비치 뒤흔들다”…케이팝 최초 헤드라이너→새로운 글로벌 파도 예고
허예린 기자
입력
탁 트인 해변과 이국적 빛에 물든 무대 위, 박태훈의 등장에 인도네시아 전체가 숨을 멈췄다. 케이팝 아티스트로는 처음으로 ‘아이콘 발리 비치 페스티벌’의 헤드라이너 자리에 오른 박태훈은 아시아 음악 시장에 새로운 물결을 일으키고 있다. 수많은 현지 아티스트들 사이에서 박태훈의 존재감은 더욱 빛났고, 축제의 분위기는 그 어느 때보다 뜨겁게 타올랐다.
특히 박태훈은 신곡 ‘하이파이브’의 무대를 통해 팬들과 환호 속 눈빛을 교환했고, 대표곡 ‘모의고사’뿐 아니라 다채로운 커버 곡까지 선보이며 관객들을 압도했다. 퍼포먼스 하나하나에 케이팝 특유의 역동성과 짙은 감성이 깃들었다. 팬들은 박태훈의 음색과 무대매너에 숨죽였고, 인도네시아 팬들과의 호흡은 한층 진하게 이어졌다.

글로벌 음악 팬들은 박태훈이 보여줄 다음 행보에도 주목하고 있다. 그는 최근 일본 데뷔 싱글 ‘유메’를 통해 아시아 전역에 존재감을 뚜렷이 각인시키며, 시야를 더욱 확장하고 있다. 일본에서 시작한 박태훈의 음악 여정은 이번 인도네시아 헤드라이너 등극으로 정점에 달했으며, 아시아 각지의 팬심을 더욱 뜨겁게 달굴 전망이다.
박태훈의 새로운 도전과 음악적 변화는 글로벌 시장 안에서 더욱 깊고 넓어지고 있다. 그의 파도가 닿은 곳마다 무대는 새로운 열기와 가능성으로 채워지고 있다는 평이 이어진다. 박태훈이 출연하는 ‘아이콘 발리 비치 페스티벌’은 오는 20일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허예린 기자
밴드
URL복사
#박태훈#아이콘발리비치페스티벌#하이파이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