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예나, 리얼레몬주 위해 웃음 터트렸다”…광고계 블루칩→눈부신 행보 궁금증
밝고 상큼한 미소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아온 최예나가 리얼레몬주 광고 모델로 낙점되며 또 한 번 광고계를 들썩이게 했다. 해맑은 표정과 에너지가 전해지는 그녀의 존재는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햇살처럼 특별한 분위기를 만들어냈다. 이번 선택에는 밝고 트렌디한 이미지를 사랑하는 젊은 세대의 취향을 저격한 브랜드의 전략도 한몫했다.
이마트24는 리얼레몬주 신제품 론칭과 함께 최예나를 광고모델로 내세웠다. 브랜드 관계자는 “리얼레몬주가 타깃하는 젊은 세대의 기분 좋은 에너지와 최예나의 이미지가 완벽하게 맞아떨어졌다”고 밝혔다. 아울러 이마트24 앱과 매장에서는 최예나의 앨범도 함께 판매될 예정이어서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끌어올리고 있다.

다수의 광고를 통해 장르와 콘셉트의 경계를 자유롭게 넘나들었던 최예나는 화장품과 게임, 무선 이어폰 등 다양한 품목의 광고에서 자신만의 '상큼한 힘'을 입혀 존재감을 드러냈다. 최근에는 헤어 케어 브랜드의 앰배서더로 선정되는 등 광고계에서 확실한 블루칩으로 자리매김 중이다.
음악 활동 역시 활발히 이어지고 있다. ‘SMILEY (Feat. BIBI)’, ‘SMARTPHONE’, ‘네모네모’ 등으로 명랑하고 당당한 메시지를 전하며 MZ세대와 소통해왔으며, 서울을 비롯해 오사카, 도쿄, 마카오 등에서 진행한 단독 콘서트로 글로벌 팬들과도 깊은 유대감을 쌓았다. 또 방탄소년단 진의 미니 2집 ‘Echo’ 수록곡 ‘Loser’에서 피처링으로 참여했고, 진의 팬콘서트 무대에서는 게스트로 올라 독보적인 존재감을 또 한 번 증명했다.
소속사 측은 “이번 광고 계약을 계기로 최예나의 활동 영역이 더욱 넓어질 것”이라며, 다양한 브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과 음악 무대에서 선보일 새로운 매력에 대한 기대감을 내비쳤다. 광고와 음악, 무대를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그녀의 다음 행보가 한층 더 주목 받고 있다.
최예나 특유의 웃음이 환한 빛으로 이어지는 이마트24 리얼레몬주 광고는 앞으로 더욱 흥미로운 서사와 만남을 예고하고 있다. 브랜드와 음악계를 오가며 색다른 에너지를 전하고 있는 최예나의 풋풋한 활약에 기대가 모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