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조정민, 여름 골프장에 웃음 물들다”…프로암 한판의 기적→팬들 설렘 가득
엔터

“조정민, 여름 골프장에 웃음 물들다”…프로암 한판의 기적→팬들 설렘 가득

조민석 기자
입력

여름 한가운데, 부드러운 햇살이 내려앉은 필드 위를 조정민의 따뜻한 미소가 감싸안았다. 푸른 잔디와 숲길 너머로 번지는 조정민의 설렘은 골프장 곳곳에 은은하게 안겼고, 서산수 CC에서의 특별한 순간이 팬들 마음에 오랫동안 머물렀다.

 

조정민은 시원한 블랙 긴팔 상의와 핑크빛 미디 스커트, 넓은 챙의 바이저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우아하게 연출했다. 그가 포착된 현장엔 초록 잔디와 우거진 소나무, 그리고 청명한 하늘이 어우러지며 한 폭의 여름 풍경화를 완성했다. 열정과 기대감이 가득한 표정과 부드러운 웃음이 한여름 공기처럼 상쾌하게 스며들었다.

“초록 위에 머문 완벽함”…조정민, 프로암 현장→여름의 설렘 가득
“초록 위에 머문 완벽함”…조정민, 프로암 현장→여름의 설렘 가득

또한 조정민은 서산수 CC에서 열린 맞수 한판 프로암대회 현장에 대해 “모든 게 완벽했던 하루. 초록이 끝없이 펼쳐진 그곳에서 따뜻한 인연들과 함께한 순간은 마치 작은 천국에 다녀온 듯한 기분이었다”고 소감을 남겼다. 이어 “초대에 감사드린다. 오늘도 마음 깊이 오래 기억될 것 같다”며 작은 떨림도 전했다.

 

현장의 조정민을 바라본 팬들 역시 밝은 미소와 긍정적인 에너지에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댓글에는 “여름과 가장 잘 어울리는 모습”, “골프 패션이 단연 돋보인다”, “조정민의 밝은 기운이 느껴진다” 등 응원 메시지가 이어졌다. 여름 햇살과 조정민의 순수함이 어우러지며 현장은 축제 같은 온기를 채웠다.

 

한편 조정민은 음악 활동과 다양한 일상 속에서 여전히 당당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여름날 서산수 CC의 생생한 기억은 팬들과 대중 모두에게 작은 휴식과 위안을 선사했다는 평을 받는다.

조민석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조정민#서산수cc#프로암대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