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더보이즈 ‘Stylish’ 뮤비 속 폭발적 눈빛→도전의 서막”
엔터

“더보이즈 ‘Stylish’ 뮤비 속 폭발적 눈빛→도전의 서막”

정유나 기자
입력

밝은 조명보다 더 강렬했던 멤버들의 눈동자가 영상 속을 가득 채웠다. 더보이즈의 신곡 ‘Stylish’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순간, 섬세한 표정과 절제된 동작 하나하나가 곡의 대담함을 밀도 있게 전했다. 어둡고 미니멀한 영상미 위에 쏟아진 진한 시선과 디테일한 퍼포먼스는 ‘더보이즈’ 이름에 새로운 온도를 더했다.

 

이번 ‘Stylish’ 무대에서 더보이즈는 이전보다 더욱 독창적인 힙합 사운드와 절도 있는 군무, 자유로운 에너지의 표출로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강렬하게 알렸다. 눈빛과 표정에서 묻어나는 절제미와 동시에 분출되는 폭발력이 공존하며, 보는 이로 하여금 더보이즈만의 독보적 매력을 실감하게 했다. 뮤직비디오 곳곳에 녹아든 팀워크와 파워풀한 구성, 세련된 스타일링이 더욱 깊은 몰입을 이끌어냈다.

더보이즈, ‘Stylish’ 뮤비로 강렬 변신→파워풀 퍼포먼스 예고
더보이즈, ‘Stylish’ 뮤비로 강렬 변신→파워풀 퍼포먼스 예고

신보 ‘a;effect’는 더보이즈가 가요계에 남기고자 하는 진한 각인과 도약의지를 담아낸 미니 10집으로 완성됐다. 타이틀곡 ‘Stylish’는 트렌디한 힙합 팝 사운드와 중독성 짙은 멜로디, 그리고 어떤 프레임에도 얽매이지 않은 무대매너가 어우러져 그룹의 성장 서사를 또 한번 확인시켰다.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자마자 국내외 팬덤은 “절제와 폭발력이 공존하는 무대”라는 호평으로 응답하며, 더보이즈의 상승세를 입증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더보이즈는 이번 활동을 통해 음악뿐 아니라 비주얼, 퍼포먼스 전반까지 스펙트럼을 넓히겠다는 각오를 드러냈다. 팬들 사이에서도 “이전과는 결이 다른 강렬함이 인상적”이라는 평가가 끊이지 않고 있다.

 

더보이즈는 미니 10집 ‘a;effect’ 발매와 더불어 본격적인 활동에 시동을 걸었으며, 8월 8일부터 10일까지 서울 KSPO돔에서 네 번째 월드 투어 ‘THE BLAZE’를 열어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예고했다.

정유나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더보이즈#stylish#a;eff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