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남승민, 행운의 문 앞에 선 설렘”…도전과 변화→기대감의 물결
엔터

“남승민, 행운의 문 앞에 선 설렘”…도전과 변화→기대감의 물결

김서준 기자
입력

무대 위 빛나는 존재감을 뽐냈던 남승민이 ‘재미로 보는 My Starot’에서 새로운 시작의 기운을 받은 모습이 시선을 모았다. 밝은 얼굴에 번지는 설렘은 일상 속 변화와 도파민을 향한 간절함으로 섬세하게 번져갔다. ‘미스터트롯’ 무대를 거치며 한층 성장한 남승민이 타로카드로 펼쳐보이는 좋은 기운에 팬들은 깊은 응원을 보냈다.

 

‘My Starot’은 남승민은 물론 애정하는 스타를 덕질하는 이들을 위한 타로카드 콘텐츠다. 스트레스와 고민으로부터 일상의 빛을 찾아주는 긍정의 메시지를 전하는 이번 세션에서는, “일주일 동안 일어날 좋은 일”, “다가올 변화” 등 밝은 전망이 이어졌다. 변화 없이 안정감만 고집하면 고인물이 될 수 있다는 조언에 따라, 남승민은 오래된 고민을 행동으로 풀어갈 용기를 얻었다.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스타가 품은 이야기는 덕질로 피어나는 힐링의 원천이 됐다.

남승민 / 인스타그램
남승민 / 인스타그램

이번 타로카드에서는 ‘산화비’ 꾸밈의 카드와 ‘PLUTO 명왕성’ 카드가 등장했다. 지나친 꾸밈은 경계하되, 소박한 진심이 이로움을 안긴다는 의미가 더해졌다. 또 강한 힘과 변혁의 흐름이 남승민을 감싸안고 있다는 해석은, 한 곳에 온 힘을 집중할 때 삶의 긍정적 전환이 가능함을 내비쳤다. 무엇보다 ‘OPPORTUNITY’ 메시지를 담은 오라클 카드는, 남승민 앞에 성장과 확장의 찬스가 가까이 와 있음을 알려줬다. 팬들은 이 기회와 바람이 조만간 현실이 되길 바라는 마음을 거듭 전했다.

 

이처럼 ‘미스터트롯’ 첫 시즌에서 국민 손자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은 남승민은, 삶의 변화와 새 희망의 문 앞에 섰다. 타로를 통한 긍정 메시지로 위로와 도전을 주는 ‘My Starot’은 앞으로도 남승민과 팬들 사이 소중한 교감을 이어갈 예정이다.

김서준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남승민#mystarot#미스터트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