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임영웅, 멜론 11곡 전곡 점령”…정규 2집 여운→팬심이 빚어낸 기적
엔터

“임영웅, 멜론 11곡 전곡 점령”…정규 2집 여운→팬심이 빚어낸 기적

배주영 기자
입력

환한 미소를 머금은 임영웅이 다시 한 번 대중의 가슴에 여운을 남겼다. 정규 2집 ‘IM HERO 2’의 울림과 함께, 멜론 아티스트 차트 정상에 등극한 임영웅은 뜨거운 환호 속에 순간을 영원처럼 빛냈다. 스트리밍과 다운로드, 팬의 사랑이 교차하는 차트 위에서 그의 음악은 한층 따뜻한 온기로 세상을 감쌌다.

 

임영웅은 8월 30일 기준 멜론 아티스트 전체 1위에 올랐다. 음원 점수 만점, 팬 증가와 영상, 사진 부문까지 고른 강세를 이어가며, 14만 명을 훌쩍 넘긴 팬덤의 견고한 저력을 확인시켰다. 이번 순위는 NCT WISH, 아이브 등 쟁쟁한 아티스트들과의 경쟁 속에서 더욱 의미를 더했다.

임영웅/물고기뮤직
임영웅/물고기뮤직

무엇보다 정규 2집 ‘IM HERO 2’ 수록곡 11곡이 모두 멜론 차트에 진입한 성과가 인상적이다. 눈길을 끈 타이틀곡 ‘순간을 영원처럼’을 필두로, 모든 수록곡의 폭넓은 사랑은 임영웅의 이름값을 다시금 각인시켰다. 특히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골든’을 제치고 멜론 HOT 100 1위를 차지한 장면은, 음악 시장에 건네는 임영웅만의 울림을 고스란히 전했다.

 

멀티플 지표에서 확인된 압도적 기록은 다가오는 콘서트에 대한 기대를 한껏 끌어올렸다. 오는 10월 인천을 시작으로 열릴 2025 전국투어 ‘IM HERO’는 또 한 번 수많은 관객에게 음악으로 위로와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팬들은 벌써부터 공연의 막을 기다리며 설렘을 가득 품고 있다.

 

여전히 팬들의 마음에 머무는 임영웅의 목소리는 차트를 넘어 삶의 순간순간을 채운다. 수많은 순위와 기록 가운데에서도 그가 노래로 전하는 따스함과 진심이 가장 오랫동안 남는다.

배주영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임영웅#멜론#imhero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