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끝까지 많은 시청 바랍니다”…안재욱, 마지막회 앞 응원 미소→벅찬 설렘이 남긴 진심
최하윤 기자
입력
밝은 미소와 온화함이 공존하던 배우 안재욱의 모습은 평소보다 더 깊은 감정을 머금고 있었다. 깨끗한 아이보리 셔츠와 수수한 헤어스타일, 담담하지만 설렘이 느껴지는 표정이 마지막회에 대한 진심을 더욱 뚜렷하게 드러냈다. 카메라를 정면으로 바라본 안재욱의 눈빛에는 오랜 시간 함께했던 작품과 시청자에 대한 감사와 설렘, 그리고 헤어짐에 대한 아쉬움이 고스란히 배어났다.
손에 들린 다채로운 색감의 포스터는 배우들과의 추억을 한 장면에 담아냈고, 자칫 평범할 수 있는 응원 사진을 특별한 순간으로 승화시켰다. 안재욱은 인사를 전하는 내내 꾸밈없이 밝고 자연스러운 얼굴빛만큼이나 정중하게 “끝까지 많은 시청 바랍니다”라는 메시지를 남기며 시청자들에게 깊이 있는 감동을 전했다. 짧지만 남다른 애정과 간절한 바람이 한마디에 모두 녹아 들었다.

팬들의 반응도 뜨거웠다. “아쉽지만 끝까지 응원할게요”, “마지막 회까지 함께하겠습니다” 등 마지막을 아쉬워하면서도 배우에게 힘을 실어주는 진심 어린 메시지가 이어졌다. 진심 어린 말 한마디와 함께한 긴 여정의 끝자락에서 팬들과의 정서적 소통이 더욱 빛났다.
작품의 마지막 장면을 몇 걸음 앞둔 시점, 안재욱은 자신만의 따뜻함으로 브라운관 밖에서도 위로와 여운을 남기고 있다. 아쉬움이 밀려오는 순간에도 미소 속 감정과 애정은 시청자 모두의 기억 속에 오래도록 간직될 분위기다.
최하윤 기자
밴드
URL복사
#안재욱#마지막회#응원메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