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udPNG

ºC

logo
logo
“리아, 스파이스걸스와 꿈의 무대”…여름밤 환한 미소→팬심을 흔든 전율
엔터

“리아, 스파이스걸스와 꿈의 무대”…여름밤 환한 미소→팬심을 흔든 전율

오태희 기자
입력

여름밤 무대 뒤편, 검은빛 원숄더 의상과 반짝이는 악세서리 사이로 리아의 밝은 웃음이 조용히 피어올랐다. 스파이스걸스와 한 무대를 나누고 돌아온 리아의 표정에는 말로 다 담기지 않는 감동과 여운이 오롯이 엿보였다. 단정히 올린 헤어스타일과 어깨선을 타고 흐르는 머릿결, 레이스와 컷아웃 디테일이 더해진 패션은 그날 밤의 전율을 한껏 깊이 재현했다.

 

리아는 직접 올린 게시물에서 영어로 우상과의 만남이 현실임을 믿을 수 없었다는 벅찬 감정을 전했다. 최애곡을 함께 부르고 음반에 직접 사인까지 받게 된 순간, 꿈을 이룬 행복이 고스란히 드러났다. 백스테이지에는 전자 장비와 선들이 조용히 자리했고 리아는 그저 현장에 머무른 것만으로도 가슴 벅찬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

걸그룹 있지 리아 인스타그램
걸그룹 있지 리아 인스타그램

이번 만남을 접한 팬들은 “역사적인 순간”, “리얼 드림이 실현된 날”이라며 리아의 짙은 감정에 함몰됐다. 스파이스걸스와의 교류로 또 한 번 성장한 모습을 보여준 리아에게 뜨거운 애정이 쏟아졌다. 오랜 꿈을 현실로 이룬 리아의 여정에는 담담함보다 환희와 벅찬 기쁨이 넘쳤다.

 

데뷔 이후 음악적 협업과 활동 영역을 넓혀 온 리아는 이번 무대를 통해 자신만의 성장 서사에 또렷한 이정표를 새겼다. 한여름 무대와 벅차오르는 순간이 사진 한 장, 진심 어린 메시지 속에 깊이 남았다.

오태희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리아#있지#스파이스걸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