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트와이스 정규 4집 신화의 시작”…THIS IS FOR, 뮤직비디오 열기→한터차트 1위 질주
엔터

“트와이스 정규 4집 신화의 시작”…THIS IS FOR, 뮤직비디오 열기→한터차트 1위 질주

김서준 기자
입력

화려한 스테이지와 새로운 변신 사이에서 트와이스가 다시 한 번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그룹 트와이스는 정규 4집 ‘THIS IS FOR’로 국내외 음악 시장을 뒤흔들며, 단숨에 한터차트 주간 1위까지 올랐다. 트와이스만의 특유의 에너지와 당당함이 곡에 녹아들면서, 팬들에게 색다른 감동을 선사했다.

 

이번 4집은 발매 즉시 미국과 일본 아이튠즈 톱 5 진입은 물론, 글로벌 스포티파이에서는 걸그룹 중 최상위 스트리밍 기록을 수립해 한계를 뛰어넘는 인기를 보여줬다. JYP엔터테인먼트가 공개한 ‘THIS IS FOR’ 뮤직비디오의 비하인드 컷에서는 멤버들의 강렬한 카리스마와 새로운 스타일 시도가 눈길을 끌었다. 시공간을 넘나들며 펼쳐지는 연출, 그리고 자연스럽게 담긴 NG 장면들은 반복 재생을 부르는 매력 포인트로 작용했다.

트와이스 정규 4집 신화의 시작
트와이스 정규 4집 신화의 시작

타이틀곡 ‘THIS IS FOR’는 자신의 당당한 자아와 내면의 강인함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하이텐션 사운드에 담았다. 트와이스의 유쾌하면서도 넘치는 에너지와 자신감 가득한 목소리가 곡 전반을 채우며, 전 세계 팬덤 원스의 뜨거운 응원을 이끌어냈다.

 

음악방송 무대에서는 강렬한 퍼포먼스와 화려한 스타일링, 그리고 한층 성숙해진 아우라가 조화를 이루며 트와이스만의 글로벌 팝스타로서의 위상을 증명했다. 트와이스는 오는 19일과 20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월드투어의 서막을 올릴 예정이며, 마지막 공연은 Beyond LIVE 플랫폼을 통해 전 세계에 온라인 생중계로 전달될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트와이스는 8월 2일 미국 시카고 그랜트 파크에서 개최되는 세계적인 음악 축제 ‘롤라팔루자 시카고’ 무대의 헤드라이너로 섰다. 이로써 글로벌 톱 걸그룹으로서의 위상을 여실히 드러낼 예정이며, 팬들은 새로운 무대에서 더욱 확장된 트와이스의 매력을 직접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김서준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트와이스#thisisfor#한터차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