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김연아 결혼식에 유재석 빠진 진짜 사연”…신동엽, 연락 끊긴 인연→깊어진 아쉬움
엔터

“김연아 결혼식에 유재석 빠진 진짜 사연”…신동엽, 연락 끊긴 인연→깊어진 아쉬움

정재원 기자
입력

김연아가 밝게 웃으며 꺼낸 결혼 비하인드에는 진솔함과 미묘한 아쉬움이 뒤섞였다. 유튜브 채널 ‘뜬뜬’에서 김연아는 유재석이 결혼식에 등장하지 못한 이유를 직접 공개하며, 늘 눈길을 모으던 스타의 사적인 순간을 솔직하게 털어놨다.  

 

김연아와 유재석의 인연은 과거 ‘무한도전’에서 시작됐다. 그러나 결혼식 당일, 유재석의 자리는 끝내 비워졌고, 이에 대한 궁금증이 잔잔한 파동처럼 번졌다. 유재석 역시 아쉬운 마음을 드러내며, 함께했던 시간이 그리운 듯한 표정을 보였다. 김연아는 결혼식에 초대해야 할 인물을 정할 때, “확실한 기준은 연락처가 없었다”는 재치 있는 답으로 웃음을 주기도 했다.  

유튜브 채널 ‘뜬뜬’
유튜브 채널 ‘뜬뜬’

또한 신동엽과의 특별한 인연도 눈길을 끌었다. 김연아는 신동엽이 SBS ‘일요일이 좋다-김연아의 키스 & 크라이’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고, 남편 고우림 역시 ‘불후의 명곡’을 통해 신동엽과 친분이 있었다고 밝혔다. 그렇게 자연스럽게 신동엽이 결혼식 사회를 맡게 됐다.  

 

초대 명단을 확정하는 사건마저 부담스럽고 조심스러웠다는 김연아. 그 선택의 순간마다 고민과 신중함이 느껴졌고, 누구든 연락처 하나 없는 사이가 가까운 인연을 갈라놓을 수도 있다는 현실에 허탈한 미소를 띄웠다.  

 

유재석은 앞으로 집안에 큰 행사가 있으면 꼭 불러달라는 당부와 함께, 지나간 아쉬움을 따뜻하게 감쌌다. 이 인연의 아련함과 김연아의 진솔한 고민은 오랜 여운을 남기며 시청자들에게 다가왔다.  

 

김연아와 유재석, 그리고 신동엽의 특별한 에피소드는 유튜브 채널 ‘뜬뜬’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정재원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김연아#유재석#신동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