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김완선 빛나는 셀카 백 장”…여름빛 리터치→팬심 흔든 도발적 변신
이준서 기자
입력
거울 같은 스마트폰에 오후의 햇살이 내려앉던 순간, 김완선의 손끝에 집중된 에너지가 화면을 채웠다. 화려한 액세서리와 은은하게 빛나는 어깨, 한여름이 품은 자유로움이 어우러지며 자신만의 존재감을 드러냈다. 흰 슬리브리스 톱 위로 흐르는 은색 초커와 굵은 골드 뱅글, 스트레이트로 정돈된 헤어스타일은 도회적이면서도 강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카메라를 향한 묘한 시선과 단단한 표정에서는 시간이 멈춘 듯한 자신감과 여유가 피어났다.
김완선은 “셀카 백장 찍는 모습~ 이걸로 피드 바꿔야겠어요~”라며 유쾌한 문구와 함께 자신의 솔직한 일상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반복된 셀카 촬영의 과정조차 개성 가득한 콘텐츠로 탈바꿈시키는 감각이 돋보였다. 무채색의 배경과 섬세한 빛, 그림자가 어우러진 장면 속에서 김완선의 새로운 매력이 한층 부각됐다.

팬들은 변화무쌍한 스타일과 자신감 있는 태도에 깊은 공감을 표했다. 댓글에는 “항상 멋있어요”, “이런 모습도 너무 좋아요”, “셀카 장인 김완선 응원합니다” 등 응원이 이어졌고, 그 존재감과 아름다움을 인정하는 반응이 쏟아졌다. 최근에는 차분했던 이미지를 벗고 도발적이면서도 자유로운 감각으로 다시 한 번 색다른 모습을 선보였다. 계절이 흘러도 여전히 빛나는 김완선의 에너지가 팬들에게 설렘과 여운을 함께 남겼다.
이준서 기자
밴드
URL복사
#김완선#셀카#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