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이은샘, 운명을 뒤흔든 결심”…‘청담국제고등학교 2’ 숨겨진 진실 향한 격돌→최후의 선택은
엔터

“이은샘, 운명을 뒤흔든 결심”…‘청담국제고등학교 2’ 숨겨진 진실 향한 격돌→최후의 선택은

전서연 기자
입력

쏟아지는 조명과 설레는 시선 속에서 이은샘이 그려내는 김혜인은 새로운 운명을 향해 조심스럽게 걸음을 내디뎠다. 드라마 ‘청담국제고등학교 2’에서 때로는 친구 같고 때로는 적처럼 다가오는 인물들의 감정이 교차하며, 한 소녀의 선택 앞에 학교 전체의 판도가 요동쳤다. 시청자들은 진실을 마주하려는 김혜인의 결단에 마음을 뗄 수 없게 됐다.

 

회차를 거듭할수록 ‘청담국제고등학교 2’는 한 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심리전과 암묵적인 동맹, 복잡하게 얽힌 감정선으로 시청자를 몰입하게 했다. 이은샘은 김혜인 캐릭터에 생생한 현실을 불어넣으며, 오시은 추락사건의 유일한 목격자가 된 인물의 외로운 무게와 내면의 혼란을 깊이 있게 그려냈다. 교내 권력 핵심인 ‘다이아몬드 6’에 합류하며 혜인은 새로운 판 위에서 숱한 실타래를 마주했고, 김예림이 연기하는 백제나와는 서로의 이익을 위해 손을 잡았다. 친구라 불리지만 언제든 동맹을 거부당할 수 있는 관계, 이 둘 사이에서 변화하는 신뢰와 배신의 감정은 극의 여운을 더했다.

“정체 드러날까”…이은샘, ‘청담국제고등학교 2’ 운명 바꿀 결심→마지막 충격 예고 / 드라마  방송 캡처
“정체 드러날까”…이은샘, ‘청담국제고등학교 2’ 운명 바꿀 결심→마지막 충격 예고 / 드라마 방송 캡처

가장 미스터리한 존재인 블랙독 역시 마지막까지 교내를 혼돈에 빠뜨렸다. 이 집단만이 파악할 수 있는 비밀 정보를 활용해 학교 분위기를 뒤흔드는 영상이 연달아 업로드 됐고, 이로 인해 이사장 서희권마저 흔들렸다. 정체가 드러나지 않은 블랙독의 행보는 극 전반에 미묘한 불안을 불어넣었고, 시청자들은 블랙독의 실체와 그의 행동 동기에 촉각을 곤두세웠다.

 

또한, 박우진이 쥔 불리한 영상으로 인해 민율희의 협박까지 받게 된 김혜인은 점차 벼랑 끄트머리로 몰렸다. 집안에 들인 제나를 지키려는 김혜인의 진심과, 자신을 위해 혜인 편에 서는 백제나의 우정은 절박함과 긴장 속에 교차했다. 하지만 민율희의 집요한 압박은 흔들리던 우정을 흔들어 놓았고, 두 사람의 결말에 뜨거운 관심이 쏠렸다.

 

역동적으로 흐르는 전개와 치밀한 인물 심리전, 단단해진 결의로 마지막을 향해 달려가는 김혜인의 여정이 드라마의 정점을 향한다. 친구와 적의 경계선을 허물며 얽히고설킨 진실이 드러나는 순간, 이은샘이 보여줄 새로운 반전과 선택의 결과가 심장 뛰는 여운을 남겼다.

 

‘청담국제고등학교 2’는 숨겨진 진실과 변곡점의 연속 속에서 결국 마지막 회차로 향한다. 국내 주요 OTT 플랫폼에서는 이번 주 목요일 오후 5시에 9화, 같은 주 금요일 같은 시각에 최종화 10화가 베일을 벗는다. 이어 8월 1일 금요일 밤에는 종합편성채널 MBN에서 9회와 10회를 연달아 만나볼 수 있다.

전서연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이은샘#청담국제고등학교2#김혜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