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김희재 블랙 앤 실버 시크 선사”…불금 앞둔 아우라→팬심 뜨겁게 흔들다
한지성 기자
입력
깊어진 눈빛에 묻은 감각적인 무드는 김희재가 전한 시크함으로 금요일 밤을 더욱 설레게 만들었다. 김희재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회색과 블랙이 어우러진 재킷에 블랙 셔츠와 슬림 팬츠, 블랙 앵클부츠로 완성된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팬들에게 색다른 아우라를 선사했다. 강렬함과 부드러움을 동시에 품은 계단 위 포즈, 자연스럽게 흐르는 헤어와 은은한 메이크업은 김희재만의 우아한 무드를 한층 부각했다.
김희재는 “이번 주부터 금요일 밤에 찾아오는 '트롯올스타전 금요일밤에'에서 희재와 함께 신나는 불금을 즐기자”는 메시지로 팬들의 본방 사수를 독려했다. 짧지만 다정한 안내는 곧바로 응원의 댓글로 이어졌고, 많은 팬들이 “무대 위와 또 다른 매력이 돋보인다”, “본방사수 응원합니다”며 기대감을 숨기지 않았다.

최근 다양한 무대와 방송을 통해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며 사랑을 이어가는 김희재는, 무대 밖 비하인드 컷에서도 독보적 존재감과 친근한 매력을 동시에 보여줬다. 이날 공개된 사진은 향후 트롯올스타전 금요일밤에 무대에서 펼쳐질 새로운 김희재를 예고하며, 팬들의 바람이 더욱 뜨겁게 타오르게 만들었다.
한편 김희재가 출연하는 트롯올스타전 금요일밤에는 금요일 밤 전파를 타며 시청자들에게 전해질 예정이다.
한지성 기자
밴드
URL복사
#김희재#트롯올스타전금요일밤에#팬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