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9인 체제 첫 비상”…월드 투어 일정 확장→글로벌 팬심 출렁인다
더보이즈가 깊어진 음악적 서사와 함께 다시금 전 세계 무대 위로 떠오른다. 긴 시간 준비해온 월드 투어 ‘THE BLAZE’를 앞둔 멤버들은 각기 다른 도시와 시간 속에서 팬들과의 소중한 만남을 예고했다. 9인 체제로 단단히 뭉친 더보이즈의 새로운 출발은 어느 때보다도 묵직한 설렘을 품게 한다.
새롭게 안내된 투어 일정에 따르면 더보이즈는 오는 8월 서울을 시작으로 나고야, 요코하마, 고베, 도쿄, 마카오, 쿠알라룸푸르, 타이베이, 방콕 등 아시아 주요 도시에서 특별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에 9월 12일 뉴욕을 필두로 시카고, 애틀랜타, 오클랜드, 로스앤젤레스, 시애틀 등 북미 투어가 더해졌으며, 11월엔 방콕에 이어 자카르타 일정까지 추가돼 글로벌 팬들과의 거리를 좁힌다.

이번 투어는 멤버 상연의 군입대와 주학년의 탈퇴라는 중대한 변화를 마주한 이후 더보이즈가 처음으로 9인 체제로 선보이는 월드 투어라 한층 더 특별하다. 이에 따라 팬들은 새로운 무대의 다채로운 퍼포먼스와 무르익은 팀워크에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또한, 더보이즈는 투어의 시작을 알리기에 앞서 오는 28일 미니 10집 ‘a;effect’를 발매하며 한층 새로워진 음악적 컬러를 전할 예정이다. 8월 8일부터 10일까지 서울 공연은 전석 지정좌석제로 진행되며, 티켓은 팬클럽 선예매로 이미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더보이즈 ‘THE BLAZE’ 월드 투어는 음악적 역량과 팬 사랑으로 가득 채워질 새로운 장을 열 것으로 보인다. 개성 넘치는 멤버들이 글로벌 팬들과 다시 하나 되는 순간은 오는 8월 8일, 서울 공연에서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