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조정민, 건강요정 선언”…바디 인사이트 MC로 첫걸음→새로운 기대감 치솟는다
엔터

“조정민, 건강요정 선언”…바디 인사이트 MC로 첫걸음→새로운 기대감 치솟는다

김태훈 기자
입력

스튜디오를 가득 채운 신선한 가을 기운 위로 조정민의 환한 미소가 비쳤다. 밝은 슈트를 입고 문을 연 조정민은 MC로서 또 한 번 각오를 다지며 새로운 도전을 시작했다. 그 어느 때보다 프로페셔널한 분위기와 따스한 에너지가 출발점부터 시선을 사로잡았다.

 

조정민은 최근 인스타그램을 통해 새로운 건강 전문 프로그램 ‘바디 인사이트’의 MC로 나선다는 소식을 전했다. 어깨선을 힘 있게 연출한 화이트 테일러드 슈트와 세련된 스타일링, 그리고 조명을 받은 무대 위 조정민은 이전과는 또 다른 단단한 존재감으로 팬들에게 입체적으로 다가섰다. 테이블 위에 놓인 대본과 조정민의 손에 쥐어진 ‘MC명패’는 새 출발에 대한 상징적 이미지를 강조했다.

가수, 배우 조정민 인스타그램
가수, 배우 조정민 인스타그램

MC석 앞에서 조정민은 “건강요정 조정민으로 불러 달라”며, “여러분의 건강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할 수 있도록 정성껏, 즐겁게 함께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변함없는 초심과 책임감, 스스로에 대한 다짐이 담긴 문장에서 조정민의 진심이 그대로 전해졌다. 팬들도 이런 변화에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며 “새 MC로서의 도전을 응원한다”, “밝고 건강한 에너지, 앞으로의 행보를 기대한다”는 반응을 남겼다.

 

조정민은 이전 예능 경험에서 보였던 부드러운 진행력을 바탕으로, 이번에는 MC라는 타이틀 아래 건강 정보를 쉽고 깊이 있게 전달할 예정이다. 일상적 건강 이야기를 통해 대중과 소통하며 전하는 그녀만의 진솔한 매력이 새로운 방송에서 더욱 빛을 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프로그램 ‘바디 인사이트’는 건강 트렌드와 실질적인 정보, 전문가 인터뷰, 현장 리포트 등 다채로운 코너를 담아 시청자들과 만난다. 조정민이 MC로 나서는 바디 인사이트의 첫 방송은 10월 13일 선보인다.

김태훈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조정민#바디인사이트#m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