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생방송투데이 굴림만두전골 한입”…시흥 물왕호수, 풍요 속 감탄→미각의 기억 번진다
엔터

“생방송투데이 굴림만두전골 한입”…시흥 물왕호수, 풍요 속 감탄→미각의 기억 번진다

장서준 기자
입력

저녁을 앞둔 시간, ‘생방송투데이’는 미각에 온기를 더하는 굴림만두전골의 유혹으로 시청자들의 발길을 물왕호수로 이끌었다. 시흥 물왕동의 고요한 호숫가를 채우는 풍성한 식탁 위, 손끝의 정성과 속이 가득 찬 만두로 울려 퍼진 전골 한 냄비는 긴 하루를 품은 이들에게 위로가 됐다. 다양한 코너 속에서 소개된 맛과 향의 향연은 평범한 저녁을 잠시 멈추게 하며 깊은 인상을 남겼다.

 

경기도 시흥시 물왕동, 물왕호수 근처에 자리한 이곳 굴림만두전골 식당은 오랜 시간 지역민과 여행객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아왔다. 만두에 담긴 손맛과 풍미는 단골손님들 사이에서도 오래도록 회자됐고, 얼큰만두전골부터 야채육수만두전골, 김치찐만두와 해물찐만두, 만두닭강정, 부추튀김만두 등 차림마다 다양한 메뉴로 입맛을 사로잡았다.

SBS ‘생방송투데이’ 방송 캡처
SBS ‘생방송투데이’ 방송 캡처

특히 ‘맛있는 녀석들’, ‘토요일은 밥이 좋아’, ‘2TV생생정보’, ‘모닝와이드’, ‘생방송 오늘저녁’ 등 수많은 방송 프로그램에서 먼저 주목받으며 남다른 인기와 깊은 인연을 만들어 왔다. 생방송투데이의 ‘대식가’ 코너에서 “속이 꽉 찬 굴림만두 전골”이라는 테마로 집중 조명됐으며, 투박하면서도 정성 어린 요리의 비밀이 다시금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저마다 식탁을 둘러싼 사람들의 웃음과 대화, 그리고 마음 한켠 따뜻한 잔상이 화면 너머까지 스며들었다.

 

한편 ‘생방송투데이’는 각종 흥미로운 사건과 다채로운 맛집 정보, 그리고 일상을 더욱 특별하게 만드는 명소까지 매일 저녁을 풍성하게 채워오고 있다. 해당 프로그램은 평일 저녁 6시 55분 시청자 곁을 지킨다.

장서준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생방송투데이#굴림만두전골#시흥물왕호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