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송가인, ‘Golden’ 커버로 무대 뒤집다”…10만 구독자 향한 약속→음악 팬들 들썩이다
엔터

“송가인, ‘Golden’ 커버로 무대 뒤집다”…10만 구독자 향한 약속→음악 팬들 들썩이다

문경원 기자
입력

특유의 밝은 미소와 힘 있는 목소리로 늘 무대의 새로운 그림을 그려온 송가인이 이번에는 유튜브에서 또 한 번의 기록을 썼다. 구독자 10만 명 돌파의 벅찬 순간, 송가인은 애니메이션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OST ‘Golden’을 직접 소화하는 커버 영상으로 진한 울림을 전했다. 영상이 공개되자 팬들은 탄탄한 고음과 감성적인 해석에 박수를 아끼지 않았다.

 

이번 커버 곡 ‘Golden’은 공개 전부터 여러 보컬리스트 사이에서 고난이도로 회자된 바 있어, 송가인이 이를 완벽하게 표현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였다. 송가인은 높은 음역도 거침없이 넘나들며 담백하고 파워풀한 창법을 선보였고, 감성적 여운이 깃든 무대 뒤편의 진심까지 덧입혀 음악 팬들에게 강한 인상을 심어줬다. 송가인 측은 “유튜브 실버버튼 달성을 기념해 최근 라디오에서 불러 호응이 뜨거웠던 ‘Golden’을 정식 커버로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관심 부탁드린다”는 인사를 남겼다.

송가인 유튜브
송가인 유튜브

송가인은 올해 정규 4집 앨범 ‘가인;달’과 타이틀곡 ‘아사달’로 깊고 풍성한 음악 세계를 선사하며 사랑을 받아왔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도 꾸준히 다양한 콘텐츠를 공유해왔고, 실버버튼이라는 이정표에 도달하며 온라인과 무대 양쪽에서 모두 두터운 팬덤을 구축했다. 최근에는 신곡 ‘사랑의 맘보’까지 발매하며 대중에게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하고 있다.

 

‘트로트 가수 송가인이 부르는 ‘골든’은 과연?’이라는 제목으로 선보인 이번 유튜브 커버 영상과 함께, 송가인의 음악적 여정과 밝은 아우라가 앞으로 어디까지 뻗어나갈지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Golden' 커버 영상과 다양한 신곡 활동은 송가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경원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송가인#golden#케이팝데몬헌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