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에스파가 춤으로 여름을 물들였다”…Dirty Work 안무 영상→글로벌 팬심 요동
엔터

“에스파가 춤으로 여름을 물들였다”…Dirty Work 안무 영상→글로벌 팬심 요동

정재원 기자
입력

에스파는 신곡 Dirty Work의 안무 영상을 애플뮤직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며, 무더운 여름에 새로운 흥분을 더했다. 강렬한 퍼포먼스와 세련된 영상미가 어우러진 이번 안무 영상은 글로벌 팬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멤버들은 절도 있으면서도 자유로운 에너지를 누비며 Dirty Work만의 매혹을 춤으로 풀어냈고, 팬들은 퍼포먼스의 깊이와 음악의 매력을 동시에 만끽했다.

 

이번 영상은 1일부터 단 일주일 동안 애플뮤직에서만 감상할 수 있는 특별 구성으로, 공간 음향 기술이 더해진 Dirty Work (Apple Music Edition) 음원이 함께 공개돼 음악의 입체적 감동을 증폭시켰다. 특히 이 버전은 지난 6월 ‘iPhone으로 찍다’ 캠페인 영상에 공간 사운드를 입혀 완성도를 높였으며, 청각과 시각이 동시에 만족하는 몰입 경험을 안겼다.

에스파(출처=애플 뮤직)
에스파(출처=애플 뮤직)

에스파는 이어 애플뮤직 대표 K팝 플레이리스트 KPOPWRLD의 뮤직비디오 플레이리스트 커버 아티스트로 선정되며 글로벌 영향력을 증명했다. 꾸준히 폭넓은 장르와 콘셉트를 소화해온 에스파는 이번에도 한층 성숙하고 도전적인 매력으로 무대를 장악했다.

 

멤버들이 직접 고른 aespa의 시원한 여름 음악 스페셜 플레이리스트 역시 화제를 모았다. Dirty Work를 비롯해 R&B, 록 등 다채로운 곡들이 수록돼 여름밤의 감성을 감각적으로 채운 것이다. 팀을 대표하는 곡부터 특별한 선곡까지 더해진 이번 프로젝트는 세상에 단 하나뿐인 에스파만의 여름을 완성했다.

 

에스파가 준비한 Dirty Work 안무 영상과 스페셜 플레이리스트는 애플뮤직을 통해 일주일간 만날 수 있다.

정재원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에스파#dirtywork#애플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