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윤서령, 거울 셀카 뒤편 고요한 다짐”…가을 햇살 아래 진짜 용기→팬들 몰입
엔터

“윤서령, 거울 셀카 뒤편 고요한 다짐”…가을 햇살 아래 진짜 용기→팬들 몰입

오승현 기자
입력

늦여름 끝자락, 한층 깊어진 햇살이 가만히 내려앉을 무렵 윤서령은 거울 앞에서 담담한 미소와 함께 자신의 단단한 마음을 드러냈다. 당당하게 카메라를 마주한 그 모습엔 긴 머리카락 사이로 스며드는 빛과 한층 자유로워진 분위기가 묘하게 어우러졌다. 거친 카무플라주 바지, 어깨를 살짝 드러낸 블랙 티셔츠, 그리고 목에 무심히 걸친 큼직한 헤드폰까지, 감성적인 스타일링 사이 틈입한 작은 용기가 조용한 파동처럼 퍼졌다.

 

윤서령이 남긴 “We are strong..”이라는 손글씨 메시지는 셀카가 전하는 분위기만큼이나 깊은 울림을 안겼다. 무겁지 않으면서 진솔하게, 매일을 버티는 자기 다짐은 물론 모든 이들을 향한 소박한 응원을 속삭였다. 윤서령 특유의 단정하면서도 생기 있는 표정, 화려한 휴대폰 스티커가 더한 개성까지, 작은 디테일에서 새로운 변화를 읽을 수 있었다. 거울 속에 비친 윤서령의 눈동자엔 그간 보여주던 차분함에서 벗어나 더 강인하고 솔직해진 눈빛이 담겨 있었다.

가수 윤서령 인스타그램
가수 윤서령 인스타그램

팬들은 “덕분에 오늘 하루도 버텼다”, “평소와 다른 분위기가 신선하다”며 윤서령의 변화에 따뜻한 응원과 격려를 보냈다. 두터운 진정성과 세상을 껴안는 밝은 메시지, 그리고 자유로운 모습까지, 이전과는 결이 다른 윤서령이 가을을 앞두고 자신의 새로운 목소리를 전한 순간이었다.  

 

윤서령의 새로운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셀카와 긍정의 메시지는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승현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윤서령#인스타그램#셀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