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원하모니 글로벌 화보 정복”…ICON 표지로 타오른 자신감→폭발적 투어 예고
피원하모니가 ICON 매거진의 표지를 장식하며 글로벌 무대에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패션·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ICON과의 화보에서 피원하모니 멤버들은 도회적인 올블랙 정장과 감각적인 액세서리, 그리고 자신감 넘치는 태도로 새로운 스타일의 정점을 그려 보였다. 빈티지와 트렌디 요소가 자유롭게 교차하는 착장을 각자의 개성으로 소화한 피원하모니는 카메라 앞에서 음악 활동에서 보여준 역동성과는 또 다른 세련된 우아함을 뿜어냈다.
화보 속 멤버들은 단순한 비주얼 이상의 존재감을 드러냈다. 개인 컷마다 각기 다른 패션과 표정이 교차하며, 매혹적인 눈빛과 풍부한 표정 연기는 화보에 극적인 몰입감을 선사했다. 그룹 특유의 스타일리시한 이미지와 현대적인 감각, 그리고 패셔너블한 무드가 조화를 이루며 국내외 케이팝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음악적으로도 피원하모니의 성장세는 눈부셨다. 5월 발표한 미니 8집 ‘더!(DUH!)’는 발매와 함께 초동 44만 장을 돌파하며 스스로의 기록을 경신했다. 동시에 미국 빌보드 200에서 23위를 오르면서, 네 개 앨범 연속 빌보드 주요 차트 상위권 입성이라는 의미 있는 이정표를 세웠다. 이 기록은 케이팝 신에서 피원하모니의 독보적 존재감을 입증한 순간이었다.
화보에서 뽐낸 스타일리시함과 자신만의 패션 소화력은 아티스트로서 영역을 더욱 확장하는 계기가 됐다. 글로벌 브랜드와 패션 매거진도 피원하모니에게 러브콜을 보내는 배경에는 음악성과 예술적 감각이 어우러진 독특한 개성과 카리스마가 자리했다. 무엇보다 국내외 팬과 업계의 기대까지 한 몸에 받고 있다는 점에서는 앞으로의 도전에 시선이 모아진다.
피원하모니는 다음 달 9일과 10일 서울 성북구 고려대 화정체육관에서 ‘2025 플러스하모니 라이브 투어 플러스스테이지 에이치: 모스트 원티드’로 세 번째 월드 투어의 포문을 연다. ICON과의 만남으로 확장된 글로벌 매력과, 기록으로 증명된 상승세가 또 어떤 도약으로 이어질지 음악과 패션을 넘나드는 피원하모니의 새로운 모습을 기대하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