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15주년 피릿츠 프레임”…팬심 폭발→영원한 약속의 감동 순간
인피니트가 데뷔 15주년을 맞아 피릿츠 캐릭터와 함께한 특별한 포토 프레임을 공개하며 팬들과의 깊은 연결을 다시 한 번 증명했다. 지난 16일 포토이즘 공식 채널을 통해 “PHOTOISM X 인피니트 ARTIST FRAME OPEN”이란 소식과 함께 네 컷의 포토 프레임이 베일을 벗었다. 포토 프레임에는 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이성열, 엘(김명수), 이성종 등 인피니트 모든 멤버가 다정하게 포즈를 취하는 모습이 담겼다. 멤버들 주위로는 최근 공개된 공식 캐릭터 피릿츠가 함께 해, 단순한 상품을 넘어 팬들과 인피니트만의 가족적 서사를 완성했다.
이번 포토 프레임 출시와 함께 포토이즘 측은 “15주년, 30주년, 100주년까지 평생 함께하기로 약속”이라는 메시지로 감동을 더했다. 팬들은“인피니트를 향한 내 사랑이 이겨. 중학생 때 인피니트 명찰 달고 다니던 우리가 어느새 15년을 함께 해”라는 추억을 떠올리며 응답하는 등, 시간의 흐름 속에 함께해온 의미를 되새기며 뭉클함을 전했다. 인피니트와 팬, 그리고 피릿츠가 어우러진 네 컷의 사진에는 영원한 약속과 세대를 잇는 응원이 자연스럽게 흘러넘쳤다.

올해 데뷔 15주년을 맞은 인피니트는 지난겨울 서울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리미티드 에디션’ 공연을 3일간 펼친 데 이어,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앵콜 콘서트로 팬들과의 특별한 시간을 이어왔다. 이번 포토 프레임 이벤트는 7월 17일부터 약 한 달간 진행되며, 팬들은 소중한 추억을 사진으로 남기며 인피니트와의 동행을 이어갈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