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윤서빈, 감성 눈빛이 물든 새 아우라”…비주얼 필름 속 깊은 서사→팬들 기대감 고조
정하린 기자
입력
푸른 자연과 맞닿아 깊은 감정의 결을 담아낸 윤서빈의 눈빛은 한순간 스쳐가는 바람처럼 보는 이에게 서서히 스며들었다. 앤드벗 컴퍼니 공식 SNS에 공개된 신곡 비주얼 필름 속 윤서빈은 편안한 니트와 데님 팬츠를 입은 채, 서정적인 자연광 아래 자신만의 부드러운 개성과 따뜻함을 드러냈다. 영상은 한 편의 짧은 영화처럼 구성돼, 클로즈업 샷마다 윤서빈이 가진 섬세하고 담담한 표정 연기가 한층 두드러졌다.
카메라를 정면으로 바라보는 순간과 멀리 시선을 돌린 장면이 교차하며, 각기 다른 감정의 파동을 불러일으켰다. 자연광을 활용해 더욱 깊어진 감성미는 윤서빈의 고유한 매력을 극대화했다. 이처럼 영상미를 극대화한 이번 콘텐츠는 비주얼 아이덴티티를 강조하려는 앤드벗 컴퍼니의 의지가 고스란히 반영됐다. 공개 직후 팬들은 온라인을 통해 윤서빈의 새로운 변화에 대한 호기심과 기대감을 아낌없이 드러냈다.

특히 윤서빈은 영화 ‘전력질주’에서 주연 장근재를 맡으며 장편 영화 데뷔까지 성공시키는 등, 음악을 비롯해 연기와 다양한 콘텐츠 제작 등 다방면의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무대와 스크린을 넘나드는 전천후 행보가 글로벌 팬들로부터 꾸준한 지지를 받는 배경이 됐다. 이번 비주얼 필름은 윤서빈이 다음 도약을 앞두고 있음을 암시하며 팬들의 설렘과 궁금증을 자극했다.
윤서빈의 비주얼 필름을 통해 예고된 신곡은 오는 9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정하린 기자
밴드
URL복사
#윤서빈#비주얼필름#신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