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엔믹스 10월 컴백 눈앞”…폭발적 무대 욕망→기록 경신이 예고된 순간
엔터

“엔믹스 10월 컴백 눈앞”…폭발적 무대 욕망→기록 경신이 예고된 순간

오승현 기자
입력

무대 위에서 매번 강렬한 순간을 만들어온 엔믹스가 오랜 기다림 끝에 10월 컴백을 향한 설렘을 전했다. 신보에 대한 소식은 아직 자세히 베일에 가려 있지만, “10월 컴백 목표로 준비 중”이라는 JYP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입장만으로도 팬들의 기대가 하늘을 찌르고 있다. 약 7개월 만에 돌아오는 엔믹스의 움직임은 데뷔 첫 공식 팬미팅 ‘NMIXX Change Up : MIXX UNIVERSITY’와 겹치며, 이들의 화려한 무대 열정과 진심 어린 소통이 또 한 번 강렬한 감동을 펼칠 것을 예고했다.

 

엔믹스는 지난 EP ‘Fe3O4: FORWARD’에서 ‘High Horse’와 타이틀곡 ‘KNOW ABOUT ME’를 통해 독창적인 콘셉트와 음악적 확장성을 보여주며 큰 반향을 일으켰다. 이어서 ‘대시’, ‘별별별 (See that?)’, ‘Love Me Like This’, ‘O.O’ 등 연이어 히트곡을 배출하고, 단단한 퍼포먼스와 완벽한 라이브 실력으로 국내외 케이팝 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특히 엔믹스는 안무 연습 영상 속에서도 안정적인 가창력과 퍼포먼스를 보여줌으로써, 실력파 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엔믹스 10월 컴백 눈앞”…폭발적 무대 욕망→기록 경신이 예고된 순간
엔믹스 10월 컴백 눈앞”…폭발적 무대 욕망→기록 경신이 예고된 순간

음원차트와 해외 성적 역시 눈길을 끈다. 지난해 1월 발표한 ‘Fe3O4: BREAK’는 빌보드 200에서 171위, ‘expérgo’는 2023년 3월 122위를 기록하며 꾸준히 글로벌 음악팬들의 시선을 받았다. 무엇보다 두 번째 팬 콘서트를 성황리에 개최하면서 세계 각지의 팬들과 소통의 폭도 넓히고 있다. 멤버 해원은 각종 예능에 출연해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며 엔믹스의 이름을 방송가에도 각인시키고 있다.

 

이날 서울 성북구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열리는 데뷔 첫 공식 팬미팅은, 오후 1시와 7시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되며, 팬들과의 특별한 시간을 예고했다. 이런 가운데 엔믹스의 10월 컴백이 정식으로 공식화되면서, 이번 신보가 과연 어떠한 음악적 기록과 무대의 서사를 써내려갈지 기대감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오승현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엔믹스#fe3o4:forward#컴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