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서혜원 국회 앞 당당한 미소”…청년 홍보대사로 가을빛 다짐→응원 쏟아진 순간
엔터

“서혜원 국회 앞 당당한 미소”…청년 홍보대사로 가을빛 다짐→응원 쏟아진 순간

조수빈 기자
입력

가을의 맑은 하늘과 부드러운 바람 사이, 서혜원이 국회 앞마당 한가운데 선명한 존재감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검은 테일러드 재킷과 와이드 팬츠로 단정하게 빛난 서혜원은 공식 자리의 긴장 속에서도 담백한 미소와 자신감 넘치는 동작으로 현장 분위기를 환하게 밝혔다. 밝게 빛나는 ‘We-Youth Festival’ 위촉장을 들어 올린 그의 손끝엔 청년 세대에 대한 깊은 자부심과 책임감이 또렷하게 스며들었다.

 

서혜원의 청년의 날 홍보대사 위촉 소식은 보는 이들의 가슴에 뭉클한 여운을 남겼다. 초가을의 청명함은 단아한 분위기와 어우러져 새로운 시작을 예고하는 듯했고, 깨끗하게 정돈된 헤어와 포멀한 수트 스타일이 뛰어난 프로페셔널리즘을 더했다. 서혜원이 전한 “대한민국 청년의 날 홍보대사로 위촉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대한민국 청년 모두 화이팅”이라는 짧지만 진심 어린 메시지는, 오랜 시간 기울여온 진정성에 다시금 무게를 실었다.

배우 서혜원 인스타그램
배우 서혜원 인스타그램

네티즌과 팬들 역시 “든든하다”, “청년들을 응원해줘서 고맙다”, “앞으로가 기대된다”는 댓글로 화답하며 따뜻한 응원을 보냈다.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서혜원이 보여준 한결같은 겸손함과 단단한 책임감이 재조명되고 있다.

 

공식 석상에서도 특유의 소탈한 미소와 굳은 다짐을 잃지 않은 서혜원은, 청년 세대 목소리에 더욱 가까이 다가서는 모습으로 의미 있는 변화를 만들어가고 있다. 청명한 하늘과 어우러진 이 특별한 순간은 대한민국 청년 모두의 앞길에 울림을 더했다.

조수빈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서혜원#청년의날#국회의사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