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최준희, 성형 고백 담은 홍콩 여행 일상”…팬들 응원→새로운 자신감의 기록
엔터

“최준희, 성형 고백 담은 홍콩 여행 일상”…팬들 응원→새로운 자신감의 기록

윤가은 기자
입력

밝은 홍콩의 거리에서 포착된 최준희의 모습은 한껏 자연스러운 자유로움과 빛나는 자신감을 담고 있었다. 소셜미디어 속에 그려진 밝은 미소와 투명함은 화려한 무드 뒤에 깊고 솔직한 성장의 시간들을 말해주는 듯했다. 인플루언서 최준희가 변화된 얼굴을 담은 사진과 진솔한 소감을 통해 새로운 여정을 보여주며, 팬들은 그녀의 용기에 따스한 응원과 위로를 더하고 있다.

 

최근 최준희는 안면 윤곽과 눈 성형수술 이후 달라진 미모를 솔직하게 공개해 주변을 놀라게 했다. 본인의 SNS에 올린 홍콩 여행 사진에서는 또렷한 이목구비와 한층 갸름해진 얼굴 라인, 인형처럼 빛나는 미모가 부각돼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홍콩에서 나를 더 러블리하게 만들어준 크리미한 여름 티’라는 멘트와 함께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 댓글 창에는 “예뻐요”, “사랑스러워요”라는 따뜻한 메시지가 이어졌다.

“성형 후 새 얼굴”…최준희, ‘SNS’서 달라진 미모 공개→팬들 응원 물결
“성형 후 새 얼굴”…최준희, ‘SNS’서 달라진 미모 공개→팬들 응원 물결

특히 최준희는 최근 성형 수술 경험을 숨기지 않고 직접 언급하면서 진솔한 소통의 태도를 보여줬다. 유튜브를 통해 “전체적으로 중안부가 짧아진 듯하다. 눈 밑 뒤트임으로 인해 눈이 더 커진 것 같고, 달라진 얼굴에 큰 만족감을 느낀다”는 소회를 전했다. 거침없는 변화 고백과 직접적인 경험 공유는 꾸밈없는 매력으로 다가와 대중의 공감과 호응을 이끌었다.

 

최준희는 배우 고 최진실의 딸로 세간의 이목을 받기 시작했으며, 지난 2022년 연예계 진출을 선언하며 관심을 모았다. 패션모델로도 영역을 넓혔다. 지난해 8월 깜짝 데뷔에 이어, 2025 F/W 서울패션위크 ‘데일리 미러’ 컬렉션 무대에 오르며 한층 더 깊어진 매력을 뽐냈다. 무대 위에서의 프로페셔널한 워킹은 완성형 신인의 등장을 예고했다.

 

현재 최준희는 SNS와 유튜브 등 다양한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일상과 변화, 솔직한 감정을 드러내며 자신만의 서사를 이어가고 있다. 성형수술 고백 이후 한층 더 자신감 있는 모습을 보여줌은 물론, 꾸밈없는 소통으로 팬들과 가까워지는 모습도 인상적이다. 패션모델로서의 꿈을 펼치며, 스타일리시한 이미지와 자연스러운 매력을 동시에 선사한다.

 

한편, 올해 초 2025 F/W 서울패션위크 ‘데일리 미러’ 컬렉션 런웨이에 서는 등 모델로서의 활동 반경을 넓힌 최준희는 현재 유튜브와 SNS를 중심으로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팬들은 그녀의 솔직함과 변화에 아낌없는 응원을 보내고 있다.

윤가은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최준희#sns#서울패션위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