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ULSSIGU’ DJ 변신의 반전”…흔들린 흥→팬심 폭발 어디까지
임영웅이 ‘ULSSIGU’ 뮤직비디오에서 전혀 새로운 얼굴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완벽하게 사로잡았다. DJ로 변신한 임영웅은 뮤직비디오 속에서 재치 있는 표정과 개성 있는 스타일을 한껏 뽐내며 보기에만 신이 나는 흥겨움을 자아냈다. 밝은 셔츠부터 세련된 올블랙 슈트까지 자유자재로 소화한 비주얼이 강렬한 인상을 남겼고, 파워풀한 칼군무와 무대 위 역동성은 기존 이미지를 뒤흔드는 반전 매력을 완성했다.
‘순간을 영원처럼’에서 보여줬던 섬세하고 담백한 감성과는 또 다른 에너지로 무장한 이번 ‘ULSSIGU’는 임영웅이 직접 가사에 참여하며, 그만의 진심과 새로운 색깔을 담아냈다. SBS ‘인기가요’에서 첫 무대가 공개됐을 때부터 압도적인 무대 집중도를 이끌어내며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 여기에 임영웅의 자유분방한 표정 연기와 무대 소통까지 어우러지며 뮤직비디오의 완성도를 견고하게 했다.

임영웅의 새 앨범 ‘IM HERO 2’에는 ‘ULSSIGU’, ‘순간을 영원처럼’을 비롯해 11개의 곡이 고르게 수록됐다. 앨범 출시 직후 각종 음원 차트 상위권에 당당히 이름을 올렸고, 현재까지도 인기의 흐름을 이어나가며 명실상부 ‘믿고 듣는 아티스트’의 입지를 다시 한 번 증명하고 있다. 팬들은 신곡과 뮤직비디오뿐 아니라 임영웅의 콘서트 소식에도 연이어 응원을 보내고 있다.
오는 10월 17일부터 19일까지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리는 ‘IM HERO’ 전국투어 인천 공연은 임영웅을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는 또 다른 축제로 기대를 모은다. 새로운 무대로 다시 돌아설 임영웅이 앞으로 선사할 음악적 색채와 감동이 어느 만큼 더 새로울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