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서동주, 물결처럼 흐르는 긴 머리”…가을 첫날 세련미 UP→여유로운 변화 눈길
정하준 기자
입력
조용한 오후, 계단 위에 스민 부드러운 빛에 기대 앉은 서동주가 가을의 문턱에서 새로운 분위기를 전했다. 긴 머리칼이 자연스럽게 어깨 위로 흘러내리고, 단정한 셔츠에 블랙 재킷, 시크한 하이힐 샌들로 마무리된 모습은 동시에 세련되고 여유로웠다. 넓은 목재 계단과 풍성한 화분, 도심 속의 정적이 어우러진 공간에서 그녀는 더욱 은은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서동주는 물결 웨이브를 잘 소화할 만큼 길어진 머리를 언급하며, “물결 웨이브를 해도 어울리는 길이의 머리가 됐다”라고 말했다. 짧은 한마디에 변화의 설렘과 당당함이 묻어난 순간이었다. 머리카락을 자연스럽게 넘기는 손끝, 차분하게 감도는 미소에서는 가을에 어울리는 자신감과 긍정적인 기운이 번져 나왔다.

팬들은 새로운 스타일에 “헤어스타일 분위기 너무 잘 어울린다”, “계절감 가득한 세련된 패션”이라는 반응으로 따뜻한 감탄을 보냈다. 자신만의 스타일과 도회적인 공간이 어우러진 무드가 증가하며, 서동주 특유의 우아함까지 더해졌다. 과감하게 드러낸 웨이브 헤어와 재킷의 조합은 한여름의 경쾌함을 넘어 성숙해진 가을의 시작을 알리는 인상적인 장면으로 남았다.
단순한 분위기 변신이 아닌, 새로운 계절을 받아들이는 긍정 에너지가 서동주만의 방식으로 팬들에게 전해졌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전달된 이 순간은 오래도록 감탄을 자아내며, 환절기 패션과 변화의 아이콘으로 다시 한 번 주목받고 있다.
정하준 기자
밴드
URL복사
#서동주#인스타그램#가을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