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박보검 포레봉 들고 빛나는 여정”...팬미팅 앞두고 응원 온기→전세계 투어 설렘 치솟는다
엔터

“박보검 포레봉 들고 빛나는 여정”...팬미팅 앞두고 응원 온기→전세계 투어 설렘 치솟는다

전민준 기자
입력

언제나 따스한 미소로 팬들에게 위로와 설렘을 전하는 배우 박보검이 다가오는 팬미팅 투어를 앞두고 공식 응원봉 ‘포레봉’의 새로운 버전을 직접 알리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박보검은 7월 12일 공식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별도의 멘트 없이도 여러 장의 사진을 올리며 소속사 더블랙레이블 샵 채널에 공개된 공식 굿즈 소식을 공유하는 섬세한 배려를 드러냈다.

 

이번에 공개된 ‘포레봉’은 박보검의 두 번째 공식 응원봉이다. 미니 응원봉을 모티프로 한 귀여운 키링과 알록달록 과일 모양의 응원봉 모자까지 함께 출시돼, 팬미팅장 곳곳이 한층 밝고 설레는 분위기로 물들 전망이다. 박보검의 이름을 상징하는 ‘포레봉’은 오랜 시간 쌓아온 박보검과 팬들만의 특별한 의미를 담은 아이템으로, 재치 있는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갖춰 팬들의 소장 욕구를 강하게 자극한다.

박보검/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박보검 인스타그램
박보검/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박보검 인스타그램

곧 시작될 ‘BE WITH YOU’ 팬미팅 투어에 대한 열기는 이미 뜨겁다. 7월 26일과 27일 일본 요코하마를 시작으로 박보검은 싱가포르, 가오슝, 마닐라, 방콕, 홍콩, 자카르타, 마카오, 쿠알라룸푸르 등 총 9개 도시를 순회하며 각국 팬들과 설렘 가득한 시간을 만든다. 특히 서울에서는 내달 1일과 2일 양일간 장충체육관에서 팬미팅이 열린다. 티켓은 지난달 공식 팬클럽 먼저 예매한 뒤 일반 예매까지 성황리에 진행돼 박보검의 독보적 팬파워를 다시금 입증했다.

 

박보검은 현재 JTBC 드라마 ‘굿보이’에서 윤동주 역을 맡아 심도 깊고 몰입감 높은 연기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음악 토크쇼 ‘더시즌즈- 박보검의 칸타빌레’ 진행자로 활약하며 다양한 색깔의 매력을 선사하고 있다. 팬미팅 투어 ‘BE WITH YOU’는 26일부터 시작되며, 박보검은 응원봉 포레봉과 함께 잊지 못할 감동의 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전민준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박보검#bewithyou#포레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