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구혜선 벤처기업 인증서 손에”…사부작 도전→신비로운 변화 예감
엔터

“구혜선 벤처기업 인증서 손에”…사부작 도전→신비로운 변화 예감

강예은 기자
입력

가을빛 스며든 오후, 구혜선은 새로운 길목 앞에서 아티스트이자 창업가로서 담담하면서도 신비로운 변화를 예고했다. 카메라에 담긴 그녀의 밝고 정돈된 눈빛, 자연스러운 미소와 긴 머리카락은 새로운 챕터의 설렘을 은은하게 보여주었다. 편안한 후드티에 빛이 감도는 조용한 실내, 붉은 기운이 감도는 입술과 맑은 피부는 그녀만의 청초함과 계절의 온기를 동시에 전했다.

 

구혜선은 “스튜디오 구혜선 벤처기업확인서가 나왔어요. 사부작 사부작. 준비중.”이라는 메시지로 최근 이뤄진 벤처 기업 인증 사실을 알리며, 아티스트 정체성 위에 기업가로서의 면모를 더했다. 짧은 문장 너머로 번지는 그녀의 각오와 설렘은 팬들에게도 진한 여운을 남겼고, 한층 성숙해진 내면의 변화가 곳곳에 스며들었다.

배우 구혜선 인스타그램
배우 구혜선 인스타그램

팬들은 단순한 셀카 이상의 의미를 짚어냈다. “밝은 모습이 보기 좋아서 응원하고 싶다”, “새로운 시작을 축하한다”는 다양한 응원이 이어졌고, 변화의 순간을 따뜻하게 지켜보는 시선이 더해졌다. 특히 아티스트, 배우, 화가라는 여러 이름 위에 벤처기업 대표라는 새로운 타이틀을 더한 구혜선의 행보는 팬덤뿐 아니라 대중의 관심도 집중시키고 있다.

 

계절의 결과 어우러진 구혜선의 작은 소식은 내면의 성장과 미래를 향한 활기찬 에너지로 다가온다. 언제나 새로운 영역을 향해 조용히 정진하는 그의 진심이 깊은 울림으로 남는다.

강예은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구혜선#사부작#벤처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