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유혜주, 백팩 하나 완성된 계절의 품격”…담담한 미소→가을 감성의 절정
엔터

“유혜주, 백팩 하나 완성된 계절의 품격”…담담한 미소→가을 감성의 절정

이소민 기자
입력

엘리베이터 앞, 긴 머리카락을 자연스럽게 흘린 유혜주가 미소 짓는다. 그녀의 어깨엔 연베이지 컬러의 릴리프 스티치 백팩이 조용히 감기며, 담백한 일상 곳곳까지 가을 특유의 아늑한 무드가 번진다. 단정하게 매치한 레더 재킷과 청바지는 세련된 도시 여자의 분위기를 완성하고, 특유의 심플한 백팩이 포인트가 돼 보는 이의 감성을 자극했다.

 

유혜주는 이번 가을, 실용성과 감각을 모두 잡는 패션 아이템으로 릴리프 스티치 백팩을 선택했다. 흰빛의 심플한 쉐입과, 촘촘하게 잡힌 스티치 디테일이 특징인 이 백팩은 도시적이면서도 내추럴한 멋을 선사한다. 무엇보다 방검 원단, 세이프탭, 카드 포켓 등 든든한 실용성을 갖춰 여행, 출근, 데일리 어디서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유혜주는 릴리프 스티치 백팩의 포근한 장점과 세련된 매력을 직접 언급하며, 본인의 계절감과 트렌디함을 담은 진솔한 소감을 남겼다.

인플루언서 유혜주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유혜주 인스타그램

팬들은 “유혜주와 잘 어울리는 세련된 백팩”, “가을 감성이 한껏 느껴진다”며 따뜻한 반응을 보였다. 감각적 스타일, 변함없는 미소로 많은 이들에게 일상의 작은 변화를 선사했다는 평가다. 유혜주는 공식몰에서 진행 중인 할인 행사와 함께, 댓글 이벤트를 통해 자신의 시그니처 백팩을 팬들과 나누는 소소한 즐거움도 더하고 있다. 도시의 차분한 저녁공기와 어우러진 유혜주의 모습은 내추럴룩과 어반 감성의 조화를 한층 깊게 각인시켰다.

 

경쾌했던 직전 시즌을 뒤로하고 맞이한 성숙하고 아늑한 이번 가을, 유혜주는 백팩 하나만으로 소소한 일상 속 특별한 변화를 완성했다. 우아한 감성과 실용적 포인트가 만나는 이번 인플루언서 유혜주의 캠페인 화보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운을 남기며 따뜻한 응원 속에 계속되고 있다.

이소민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유혜주#릴리프스티치백팩#가을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