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김종국 결혼설 종지부”…비연예인 신부 선택→유재석 사회, 조용한 축복의 순간
엔터

“김종국 결혼설 종지부”…비연예인 신부 선택→유재석 사회, 조용한 축복의 순간

이도윤 기자
입력

맑은 미소로 가득했던 김종국의 얼굴은 결혼 발표와 함께 한층 깊어진 감정선을 드러냈다. 유튜브와 예능 등 다양한 무대에서 솔직하게 고백한 그의 소식은 긴 시간 이어진 결혼설에 점을 찍으며 팬들의 축복을 한 몸에 받았다. 깊은 신뢰로 이어온 유재석이 사회를 맡았다는 사실, 그리고 가족과 가까운 지인만이 참석한 비공개 결혼식 소식이 전해지자 김종국만의 진중한 태도가 빛을 발했다.

 

김종국이 서울의 한 장소에서 진행한 비공개 결혼식은 매니저를 비롯한 주변인조차 미리 알지 못할 만큼 조심스럽고 신중하게 준비됐다. 그의 신부는 연하의 비연예인 여성으로 밝혀졌으며, 연예계의 관심이나 소문에서 아내를 지키고자 했던 김종국의 의지 역시 전해졌다. 그는 방송과 SNS에서 “아내가 관심 받는 것을 꺼려한다”며 스스로 조용함을 택한 이유를 설명했다.

김종국 인스타그램
김종국 인스타그램

이어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등을 통해 각종 루머에 대한 자신의 입장을 분명하게 밝혔다. 혼인 상대에 관한 추측성 소문, 나이 차이, 직업 등 다양한 루머에 대해 “성별 빼고 맞는 게 없다”며 직접 해명에 나서면서 진솔함이 돋보였다. LA 출신, CEO, 일타강사 딸 등 와전된 정보는 모두 사실무근임을 강조했다.

 

최근 ‘미운 우리 새끼’ 하차 배경 또한 결혼 준비와 깊은 연관이 있었음이 밝혀졌다. 김종국은 어머니의 하차 결정과 더불어 자신 역시 결혼 발표에 신중을 기해왔다고 털어놨다. 반면, 제작진은 “출연진 변동 논의는 없다”고 밝혔으나 시청자들 사이에서는 프로그램의 변화를 둘러싼 다양한 의견이 오갔다.

 

소문과 추측을 넘어 진심으로 새로운 인생을 시작한 김종국의 모습에 많은 팬들은 진한 여운과 신선한 감동을 느꼈다. 그의 결혼이 전하는 울림과 앞으로의 행보는 오랫동안 대중의 마음에 남을 전망이다. 조용한 결혼식부터 소문 해명, 그리고 재치 있는 고백까지, 김종국이 펼치는 또 다른 인생의 장은 계속해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김종국이 각종 예능을 통해 털어놓은 이야기는 물론, 지난 9월 5일 진행된 비공개 결혼식의 특별했던 감동까지 이어지며, 그가 출연한 ‘옥탑방의 문제아들’과 ‘미운 우리 새끼’의 변화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도윤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김종국#유재석#옥탑방의문제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