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나우즈의 청춘 선언”…IGNITION 파격 질주→글로벌 팬덤 물결 밀려왔다
엔터

“나우즈의 청춘 선언”…IGNITION 파격 질주→글로벌 팬덤 물결 밀려왔다

강다은 기자
입력

햇살 같은 패기로 이어진 미소 뒤에는 깊은 열정이 담겨 있었다. 나우즈는 첫 미니 앨범 ‘IGNITION’ 발표 이후 매거진 앳스타일 8월호 화보를 통해 성숙해진 비주얼과 함께 내면의 팀워크, 각오를 고스란히 드러냈다. 데뷔의 설렘이 채 가시기도 전에, 글로벌 음악팬들 사이에서 그 이름이 빠르게 번져가고 있다.

 

인터뷰와 화보 촬영이 이어지는 공간에서 나우즈 멤버들의 감회는 남달랐다. 록 기반 타이틀곡 ‘EVERGLOW’로 자신들만의 색깔과 방향성을 또렷하게 보여주고 싶다는 진심이 묻어났다. 더불어 앨범 수록곡 ‘자유롭게 날아 (feat. 우기)’를 통해 자신들의 이야기를 진정성 있게 풀어냈다는 설명도 덧붙였다. 이 곡은 데뷔 전 중국 QQ뮤직 신곡 차트 일간 1위라는 눈에 띄는 성과를 남기며 글로벌 K팝 신인다운 존재감을 증명했다.

“큐브 대표팀의 꿈”…나우즈, ‘IGNITION’으로 글로벌 존재감→성장 궤도 오른 신인 / 앳스타일
“큐브 대표팀의 꿈”…나우즈, ‘IGNITION’으로 글로벌 존재감→성장 궤도 오른 신인 / 앳스타일

특히 프로듀싱에 함께한 (여자)아이들 우기와의 인연은 멤버들에게 소중한 추억이자 성장의 발판이 됐다. 모든 멤버가 작사에 참여한 ‘자유롭게 날아 (feat. 우기)’에 관해 “진짜 우리의 감정과 메시지를 담았다”고 밝히며 음악적 진지함을 강조했다. 차트 1위 소식에 현실감을 느끼기 어려웠다는 고백도 이어졌다.

 

나우즈는 데뷔 활동과 동시에 도약을 예고했다. ‘IGNITION’은 첫 주에만 15만장이 넘는 판매고를 기록하며 다수의 관계자와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고, 그룹의 성장 궤도를 증명하는 수치로 평가됐다. 글로벌 차트에서도 반응은 뜨거웠다. 아이튠즈 4개국 앨범차트 입성과 더불어, 타이틀곡 ‘EVERGLOW’가 스포티파이 대만, 싱가포르 데일리 차트에 이름을 올려 K팝 신인으로서의 상징적인 시작을 알렸다.

 

“큐브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팀이 되고 싶다”는 포부 아래, 나우즈 멤버들은 자신들만의 당당함과 의미 있는 음악 세계를 펼쳐가고 있다. 무엇보다 앳스타일 화보와 인터뷰를 포함해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가며 성장의 여정을 예고했다. 나우즈의 내일이 더 기대되는 이유다.

 

나우즈의 다채로운 화보와 새로운 이야기는 앳스타일 8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강다은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나우즈#ignition#evergl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