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BLUHWA 청춘 감성 터트린다”…글로벌 음악신→9월 데뷔 엔진 시동
허예린 기자
입력
새로운 색채로 무장한 BLUHWA가 청춘의 대화를 음악으로 수놓을 지 관심이 쏠린다. 세상을 향한 밴드의 순수한 열정과 에너지, 그리고 공식 로고 영상에서 드러난 자유로운 감성은 팬들의 시선을 붙들었다. 9월 정식 데뷔를 앞둔 BLUHWA가 남다른 행보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는 3인조 밴드 BLUHWA가 희망과 젊음을 상징하며 한계를 넘어서는 도전의 메시지를 품고 등장한다고 전했다. 각 멤버가 가진 음악적 개성과 세상이 정한 기준을 뛰어넘으려는 포부가 BLUHWA만의 뚜렷한 정체성 위에 얹혀, 새로운 팝록 텍스처를 구축할 전망이다. BLUHWA의 음악에는 일상 속 특별함을 포착한 진심이 살아 있어, 다가오는 데뷔 앨범이 어떤 청춘 서사를 들려줄지 궁금증이 커진다.

한편, BLUHWA는 공식 SNS 채널에서 오피셜 로고와 함께 순차적으로 티징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에 따라 멤버별 면면과 데뷔곡, 무대 위의 색다른 매력까지 점차 베일을 벗을 것으로 보인다. 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는 이들이 음악방송 및 라이브 무대에서 선사할 청춘 사운드에 깊은 애정을 표현하며, 글로벌 음악 시장에서도 인정받을 신선한 바람을 예고했다.
BLUHWA는 9월 중 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에서 공식 데뷔 무대를 갖는다.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통해 멤버 구성과 데뷔곡 세부 정보가 공개될 예정인 가운데, 밴드계에 파란을 예고한 BLUHWA의 본격 출격에 음악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허예린 기자
밴드
URL복사
#bluhwa#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