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생방송투데이 수제햄부대볶찌 대공개”…서울 공릉동 맛집, 신세계의 유혹→입맛 사로잡은 비밀
엔터

“생방송투데이 수제햄부대볶찌 대공개”…서울 공릉동 맛집, 신세계의 유혹→입맛 사로잡은 비밀

배주영 기자
입력

서울 공릉동에 위치한 한 수제햄부대볶찌 식당이 생활정보 프로그램 ‘생방송투데이’를 통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환한 조명 아래 펼쳐진 부대볶음과 부대찌개는 신선함과 깊은 풍미로 화면을 가득 채웠고, 수제 소시지와 베이컨, 햄이 어우러진 비주얼은 보는 이마저 미소 짓게 했다. 

 

이날 방송에서 ‘한우물의 법칙’ 코너는 직접 만든 수제햄이 가득 담긴 부대볶찌를 집중 조명해, 맛을 향한 새로움과 정성이 담긴 한 상을 시청자에게 전달했다. 거침없이 볶아내며 재료 본연의 맛을 살려내는 장면마다 진한 향이 느껴지는 듯했고, ‘볶아먹고 끓여먹는’ 두 가지 행복이 한 자리에서 펼쳐졌다. 그 모습은 잠시 일상에서 벗어나 특별한 미식의 여정에 초대받은 듯한 기분을 선사했다.

MBC ‘생방송 오늘저녁’ 방송 캡처
MBC ‘생방송 오늘저녁’ 방송 캡처

공릉역 인근, 매장에서 직접 주문당일 만드는 소시지와 베이컨, 햄을 사용해 오랜 노하우로 빚어낸 부대볶찌는 단골손님은 물론 방송을 본 시청자들의 발길을 이끈다. 이미 ‘생방송 오늘저녁’과 ‘2TV생생정보’ 등 여러 프로그램에서 ‘핫플레이스’로 소개된 만큼, 그 명성은 이날도 여지없이 이어졌다. 

 

무엇보다 신선한 재료와 정직한 장인이 빚어낸 부대볶찌는 맛집을 찾는 이들에게 잊지 못할 식사를 약속한다. 직접 만든 수제햄의 건강함과 풍미, 촉촉한 식감이 어우러진 이곳은 인근을 지나는 이들의 발걸음을 멈추게 하며, 미식 여행의 특별한 추억을 보장한다. 

 

한편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저녁 다양한 생활정보와 맛집, 명소를 소개하며 시청자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이날 3808회에서도 맛의 신세계를 알린 공릉동 수제햄부대볶찌의 이야기가 돋보였다.

배주영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생방송투데이#공릉동수제햄부대볶찌#한우물의법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