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팝업스토어 현장 오픈”…유애나 심장 울린 선물→미공개 초상과 한정판 굿즈 쏟아진다
맑은 여운이 남는 공간에서 아이유와 유애나의 새로운 추억이 시작된다. ‘Found at Eight’이라는 이름으로 9월 문을 여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팬클럽 8기 캐릭터 ‘에일이언’과 아이유의 지난 음악 그리고 진솔한 감정들이 미디어 작품과 오브제로 재해석돼 팬들 곁을 찾는다. 평범한 전시 이상의 감동을 예고하는 이곳에서, 참석자들은 아티스트에게 직접 메시지를 남길 수 있는 특별한 공간도 만난다.
전시 공간 곳곳에는 아이유의 음악과 포토존, 뮤직비디오 및 미공개 사진, 비하인드 영상 등 시간이 켜켜이 쌓인 기록들이 펼쳐진다. 키링, 우산, 그립톡 등 에일이언 캐릭터를 활용한 굿즈부터, 오직 현장에서만 만날 수 있는 한정판 상품들도 팬들의 손끝을 기다린다. 일부 품목은 예약 판매와 한정 수량으로 진행돼 현장의 기대감과 긴장감을 더한다. 망원경 홀로스펙스, 팬클럽 인증 고객 전용 포토카드 및 카드 커버 스티커 등 세밀하게 준비된 선물들도 팬심에 특별한 온기를 새긴다.
사전 예약자만 구매가 가능한 한편, 예약 없이도 즐길 수 있는 랜덤 캡슐 머신이 마련돼 팬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유애나를 향한 아이유의 애정은 연속된다. 오는 9월 13일과 14일 KSPO DOME에서 개최하는 팬밋업 ‘2025 IU FAN MEET-UP [Bye, Summer]’를 통해 여름의 마지막 인사를 건넬 예정이며, 현재 넷플릭스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의 청룡시리즈어워즈 2관왕, 한류엑스포 장관상 등 각종 수상 소식도 이어져 의미를 더했다. 팝업스토어는 9월 10일부터 21일까지 더현대 서울 5층 에픽서울에서 전 회차 무료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예약은 멜론티켓 사이트에서 가능하다. 팬들의 더 자세한 참여 정보는 아이유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