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태진, 전석 매진 후 팬심 열기 폭발”…두 번째 단독 팬미팅→추가 회차까지 모두 ‘손샤인’ 품는다
조명이 밝게 빛나는 무대에 손태진이 돌아온다. 단 한순간에 전석이 매진된 설렘 가득한 소식이 온라인을 타고 번졌고, 팬들의 뜨거운 반응은 또 다른 만남의 약속을 품게 했다. 여름밤을 수놓을 거대한 기대, 그리고 ‘손샤인’으로 하나 된 현장은 다시 한번 빛나는 연결의 순간을 예고했다.
손태진은 오는 8월 2일부터 3일까지 서울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두 번째 단독 팬미팅 ‘You Are My SonShine’을 개최한다. 이번 팬미팅은 1년 5개월 만의 공식 만남으로, 티켓 오픈 직후 전석 매진을 이뤄내며 팬덤의 저력을 실감케 했다. 그 열기에 힘입어, 주최 측은 2일 오후 6시 팬미팅 추가 회차를 전격 결정했다. ‘You Are My SonShine’이라는 이름에는 손태진이 공식 팬덤 ‘손샤인’에게 건네는 깊은 애정과 감동의 메시지가 오롯이 담겼다.

특별한 의미를 더하는 이번 두 번째 팬미팅에서 손태진은 성장한 아티스트로서의 모습은 물론 팬들을 위한 다채로운 코너와 이벤트도 대거 선보일 예정이다. 그 어느 때보다 가까워진 자리와 새로 준비한 무대, 재기발랄한 아이디어가 깃든 소통 이벤트까지, 손태진을 기다린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손태진은 정규 1집 ‘SHINE’을 시작으로 데뷔 첫 전국투어, 라디오 DJ, 드라마 OST, 웹 예능까지 다방면에서 자신만의 색깔을 선명하게 드러내왔다. 트롯 음악방송의 명예의 전당 입성부터 ‘불후의 명곡’의 브로드웨이 무대까지, 매 순간 새로운 이력을 쌓아가며 뮤지션으로서도 꾸준히 성장 중이다.
‘You Are My SonShine’ 팬미팅 추가 회차 티켓은 2일 오후 7시 공식 팬클럽을 대상으로 선예매가 진행되고, 4일 오후 7시부터는 일반 예매가 시작된다.
조명 아래 더 가까이 마주할 손태진과 손샤인, 보석 같은 여름날을 장식할 두 번째 단독 팬미팅은 8월 2일과 3일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다. 추가 회차는 2일 오후 6시에 만나볼 수 있다. 올여름, 무대의 주인공이 된 손태진의 진심 어린 응답을 현장에서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