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송가인, 어게인 5호차 앞 활짝”…영원한 팬사랑의 약속→진심 넘친 인증샷
엔터

“송가인, 어게인 5호차 앞 활짝”…영원한 팬사랑의 약속→진심 넘친 인증샷

강태호 기자
입력

찬란하게 빛나는 송가인의 미소가 가득 번진 그날, 어게인 5호차 버스 앞에서 팔을 들어 올린 송가인은 팬들과의 영원한 동행을 약속했다. 사랑이라는 문구와 자신의 모습을 새긴 버스를 배경으로, 송가인은 부드러운 손짓으로 하트 모양을 그리며 진심 어린 애정을 전했다. 어게인 팬클럽과 함께한 시간의 깊이는 어느새 다섯 대의 버스로 확장돼, 추억과 온기가 거리를 채웠다.

 

송가인은 이번 인증샷을 통해 자신의 팬카페 어게인과의 특별한 인연을 다시 한번 강조했다. 1호부터 4호까지 이미 여러 지역을 달려온 어게인 버스에 이어, 5호차 버스까지 모습을 드러내며 팬과 끈끈한 교감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 한 장에 담긴 하트 세리머니는 송가인을 응원하는 이들에게 큰 울림을 남겼다.

송가인 인스타그램
송가인 인스타그램

최근 송가인은 정규 4집 ‘가인;달’로 컴백해 타이틀곡 ‘아사달’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대중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론칭해 색다른 모습과 콘텐츠로 팬들의 일상에 한 걸음 더 다가갔다. 그 결과 구독자 10만 명이라는 대기록을 달성했고, 감사의 의미로 ‘Golden’ 커버 영상을 공개하며 음악적 행보에 새 바람을 불어넣었다.

 

무대 밖 팬미팅에서도 송가인은 깊은 감동을 선사했다. ‘내일은 미스트롯’ 출신 강예슬, 김나희, 김소유, 김희진, 두리, 숙행, 정다경, 정미애와 함께 ‘우리가 다시 한 번: 첫정’ 콘서트를 개최해, 진솔한 이야기와 무대로 팬들에게 색다른 추억을 선사했다. 최근에는 신곡 ‘사랑의 맘보’를 발매하며 또 한 번 자신의 존재감을 각인시키고 있다.  

 

송가인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폭넓은 소통을 이어가며, 다양한 콘텐츠로 음악 여정의 새로운 장을 써 내려가고 있다. 신곡 ‘사랑의 맘보’는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돼 많은 음악 팬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강태호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송가인#어게인#사랑의맘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