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커스, ‘Up All Night’ 폭발적 비주얼”…글로벌 팬심 흔들→일본 무대 열기 솟는다
싸이커스가 한껏 돋보이는 존재감으로 일본 음악 시장을 또 한 번 달궜다. 최근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일본 싱글 ‘업 올 나이트(Up All Night)’의 프리뷰 영상을 전격 공개한 싸이커스는, 강렬한 사운드와 감각적 퍼포먼스, 그리고 독특한 스쿨룩 스타일로 현지와 글로벌 팬심을 동시에 휘어잡았다.
이번에 베일을 벗은 프리뷰 영상 속에서 싸이커스 멤버들은 각기 다른 매력의 변신을 보여주며 찬란한 하이틴 영화의 주인공을 떠올리게 했다. ‘업 올 나이트’, ‘100%’, ‘피리어드(Period)’ 등 신곡 일부와 더불어 공개된 재킷 촬영 현장은 재기 넘치는 스쿨룩과 자유로운 분위기로 멤버 개개인의 색깔을 뚜렷이 각인시켰다. 팬들은 그들만의 남다른 소화력과 에너지에 뜨거운 반응을 보냈다.

이번 일본 싱글에서 싸이커스는 1980년대 일렉트로니카를 현대적으로 해석한 신선한 컨셉트로, 음악적 진화를 거듭했다. 타이틀곡 ‘업 올 나이트’는 강렬한 신시사이저와 그루비한 비트로 싸이커스의 개성 가득한 색깔을 여실히 드러냈다. 여기에 한층 성장한 퍼포먼스와 음악적 스펙트럼이 더해지며,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가 치솟았다.
아울러, 멤버별로 순차 공개된 재킷 비하인드 영상은 10명 멤버 저마다의 개성 넘치는 스타일을 매력적으로 담아냈다. 완성도 높은 비주얼과 젊은 에너지가 현지 팬뿐 아니라 해외 K팝 팬들에게까지 열띤 관심을 불러일으키며, 싸이커스가 펼칠 무대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싸이커스는 지난달 도쿄에서 펼쳐진 월드 투어 ‘로드 투 XY : 엔터 더 게이트’의 무대를 통해 일본 공연의 진수를 제대로 보여줬다. 강렬한 라이브와 역동적인 퍼포먼스는 일본 내 ‘공연 강자’ 이미지를 제대로 각인시켰고, 신곡 발표를 앞두고 전국적인 팬덤의 열기가 한층 더 달아올랐다.
싸이커스의 두 번째 일본 싱글 ‘업 올 나이트’는 16일 정식 발매될 예정이며, 신곡 발매와 동시에 다양한 현지 활동을 예고해 팬들과의 만남이 이어질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