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이시안, 워터밤 무대와 일상 패션의 이중주”…청순함과 당당함 그 사이→끝없는 궁금증
엔터

“이시안, 워터밤 무대와 일상 패션의 이중주”…청순함과 당당함 그 사이→끝없는 궁금증

신도현 기자
입력

강렬한 무대 위 이시안이 조용히 평범한 일상으로 걸어 나왔다. 워터밤 무대에서의 눈부신 카리스마와 달리, 그가 건넨 근황 속에는 여전히 수수하고 사랑스러운 소녀의 순간이 담겨 있었다. 카메라 앞에 선 이시안은 당당함 속 여유와 청순함이 공존하는 특별한 반전 매력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최근 이시안은 워터밤 무대에서 오랜만에 ‘Rumor’ 무대를 깜짝 선보이며 팬들에게 잊을 수 없는 순간을 선사했다. 7년 만에 다시 펼쳐진 무대는 그에게도 각별한 의미였기에, 이시안은 무대에서의 여운을 간직한 채 일상으로 돌아왔다. 개인 채널을 통해 공개한 일상 속에서 그는 스트라이프 루즈핏 셔츠와 쇼츠, 그리고 레인부츠로 경쾌하면서도 자유분방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파스텔 컬러가 배어 있는 셔츠에는 순수함이 스며 있었고, 짧은 쇼츠와 시크한 레인부츠는 평소와 다른 세련된 느낌을 불어넣어 주었다.

이시안, 워터밤 무대와 일상 패션의 이중주
이시안, 워터밤 무대와 일상 패션의 이중주

이시안은 오디션 프로그램 ‘아이돌학교’와 ‘프로듀스 48’에 참가하며 가요계에 이름을 알린 뒤, 모델을 거쳐 넷플릭스 연애 리얼리티 ‘솔로지옥4’에서도 진솔한 면모를 보여주며 존재감을 증명했다. 화려한 무대 속 아우라와 일상에서 빛나는 특유의 청량함은 팬들 사이에서 꾸준한 화제로 부상하고 있다. 그는 현재 개인 채널과 유튜브 ‘최종시안’에서 패션, 일상 등을 솔직하게 공유하며 새로운 소통의 장을 펼치고 있다.

 

남다른 아우라와 꾸밈없는 모습이 한데 어우러지는 이시안의 일상은 앞으로도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팬들과 만나게 될 예정이다.

신도현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이시안#워터밤#솔로지옥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