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허윤진, 또 다른 세계의 도발”…강렬 셀카→초가을 감성 전율
엔터

“허윤진, 또 다른 세계의 도발”…강렬 셀카→초가을 감성 전율

윤지안 기자
입력

촉촉하게 번진 입술 위로 감도는 미묘한 떨림이 온기를 남겼다. 허윤진의 깊고 투명한 눈동자에는 초가을 햇살이 깃든 듯한 분위기가 머물며, 그 곡선과 표정이 시선을 머무르게 했다. 부드러운 커피빛 헤어에 푸른 네일 컬러가 어우러진 허윤진의 셀카는 도회적인 자유로움과 몽환적인 에너지를 동시에 선사했다.  

 

특유의 근접 구도를 통해 더욱 친밀하게 다가온 얼굴, 속눈썹의 섬세한 컬과 입가의 은은한 광택이 세련된 무드를 완성했다. 자연스럽게 벌어진 입술에 손끝을 올린 포즈는 허윤진만의 독보적인 감각이 오롯이 드러나는 순간이었다. 사진 속 부드러운 나무 결의 벽면까지 배경이 되면서, 그녀의 온기와 스타일이 더욱 깊이 배가됐다.  

걸그룹 르세라핌 허윤진 인스타그램
걸그룹 르세라핌 허윤진 인스타그램

허윤진은 셀카와 함께 “go piss girl”이라는 장난스러운 문구로 재치와 대담함을 동시에 보여줬다. 단 한마디의 유머 속에는 자신감 넘치는 태도와 팬들과의 특별한 소통이 녹아 있었다.  

 

사진이 공개된 후 팬들은 색다른 분위기와 독보적인 스타일링에 "허윤진만 가능한 강렬함", "셀카 한 장에도 분위기가 달라진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냈다. 과감한 네일부터 몽환적인 표정까지, 작은 디테일 하나하나가 허윤진의 새로운 매력을 부각했다.  

 

무대 위 활약과는 다른 일상 속 반전 매력에 대한 평가가 이어지며, 최근에는 자유롭고 도발적인 스타일 변신이 팬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셀카 한 장을 통해 또 다른 세계와 감정을 전한 허윤진의 모습에 기대와 관심이 더욱 커지고 있다.

윤지안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허윤진#르세라핌#셀카